뽑기로 챙기기도 더럽게 힘들고

SR조각파밍던전에 없으면 구할방법이 쌩으로 갈갈하는것뿐인데

걍 한돌할때 다 먹여놔서 막상 지금 조각 분해할려고해도 남은년도 없음 ㅋ


쓰알마냥 태포로 구입도 못해...

진짜 해주고 싶은데 방법이 없다

덤으로 쌩으로 융핵박을려고 하면 뭔가 진짜 융핵 개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