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때 접고 복귀할려 하는데 

1. 캐릭풀 어떰? 많이 뒤쳐짐? 없으면 꼬운캐 같은거 있는지 궁굼함 그때는 각유나 필수캐엿는데

2. 중복으로 있는캐는 어케 처리함? 현재 보유중 숫자보면 저거 다 sr~ssr 중복들임 시작을 못하고 잇슴...

3. 지금 가챠 너무 많이 바껴서 혼란스러운데 뽑을캐 잇슴?

4. 2주년 각선권 추천 좀 해주면 감사하겟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