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2주년 쇼케이스 올타임 레전드였다
진짜로 저절로 와 씨바ㄹ 소리가 나왔습니다
오버플로한테 돈까스망치로 맞고 뇌수가 터지고 각성 제이크에 두번 죽은 기분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지켜봐야겠지만 2주년 쇼케이스 뽕에 취해버린 지금은 기뻐하려고 합니다
이번만큼은 나는 쇼케이스에 깨져버린 선한 용병이다
그러니 돈까스 망치랑 제이크 펀치로 더 꺠주면 안돼?


정말로 2주년 쇼케이스 올타임 레전드였다
진짜로 저절로 와 씨바ㄹ 소리가 나왔습니다
오버플로한테 돈까스망치로 맞고 뇌수가 터지고 각성 제이크에 두번 죽은 기분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지켜봐야겠지만 2주년 쇼케이스 뽕에 취해버린 지금은 기뻐하려고 합니다
이번만큼은 나는 쇼케이스에 깨져버린 선한 용병이다
그러니 돈까스 망치랑 제이크 펀치로 더 꺠주면 안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