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맨땅으로 할건데 질문 TTRE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5 작성일 2022-01-12 11:42:51 https://arca.live/b/counterside/42320519 예전에 하던 쓰알 몇개 없는 계정 있는데복귀하는게 나음 아니면 넥슨계정같은거로 다시 시작하는게 나음?뭐 2주년때 시작해야 보상 더주고 그런거 없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zkamcc 2022-01-12 11:43:27 그런거 없고 예전에 하던 맨땅으로 할거면 지금부터 해 펼쳐보기▼ TTREE 2022-01-12 11:46:51 넹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2-01-12 11:43:29 맨땅 손리세할거면 2주년때 하는거 추천함 손리세 안하고 바로시작할거면 빨리할수록 좋음 펼쳐보기▼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2 11:43:44 캐릭풀스샷 올려주세요 펼쳐보기▼ TTREE 2022-01-12 11:45:37 캐릭풀이라 할것도 없고 슈발리에랑 서윤밖에 업서용.... 펼쳐보기▼ liviere 2022-01-12 11:44:25 현실적으로 말하자면 리세계없이 시작하면 걍 좆나 꼬움 각성 갯수도 갯순데 이터나 무료연 대적자 등등 쌓인게 많아서 펼쳐보기▼ TTREE 2022-01-12 11:46:17 리세계 적당한거 찾기가 너무 귀찮아서.... 펼쳐보기▼ liviere 2022-01-12 11:47:13 그럼 어쩔수없지... 걍 그냥저냥 스토리 분재겜으로 하면 할만할건데 조금이라도 경쟁 시작하면 빡셀거임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2-01-12 11:44:42 맨땅 리세를 한다면 2주년 때 하고 그냥 그딴거 관심없고 난 맨땅 원웨이다 하면 지금이 딱 적당함 지금 2주년 전야 이벤트로 10일간 출석체크 준다고! 펼쳐보기▼ xile 2022-01-12 11:48:03 맨땅은 재화나 성장으론 무조건 일찍 시작하는게 좋음. 각성리세를 할거면 2주년때 해도 되지만 펼쳐보기▼ xile 2022-01-12 11:48:36 손리세 안할거면 기존계정으로해도 받을거 다받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발 애니플라자 새끼들 내가 쓴글 봤네 [9] ㅇㅇ 2022.01.12 275 7 치킨왔다 [8] 반갑노 2022.01.12 76 1 마우스패드, 후드티 [1] 카사이드 2022.01.12 104 1 마우스 패드 3종이네 소나기나기 2022.01.12 74 0 제이크 선생님 각성할줄 알았다 [2] 불량바다 2022.01.12 53 0 에리어스 마우스패드 가나요 [2] 알파버지니스 2022.01.12 139 0 이거 그거지?? [2] 건랜쓱 2022.01.12 91 0 현상응디뒤에 숨다가 [3] lllBoomerlll 2022.01.12 83 2 긴급속보 긴급속보 [9] 미야 2022.01.12 131 -2 뭐냐 시발 나 없는동안 왜 갑자기 갓겜됨? [24] 레닌 2022.01.12 209 5 도감에서 캐릭 연타할수있네 [2] 블랙버드 2022.01.12 78 0 다키마쿠라 하라고 만들어진 새끼 [2] 비질란테 2022.01.12 173 1 솔직히 샤오린 보다 주시윤이 더 크면 개추? [1] 꼬리를문뱀 2022.01.12 88 0 이제 금상의 분탕은 볼 일 없겠지? [12] 익명 2022.01.12 111 0 세라펠 다키마쿠라ㄷㄷ [3] 님얼굴비매너 2022.01.12 165 0 양한솔 부랄 패드 나오면 산다 [11] 양하림 2022.01.12 113 7 나 서윤 글 어제 오늘 너무 많이 쓴듯 [1] 에시온 2022.01.12 61 0 나 예전에 햇던겜 다키 아직도잇는데 [1] 여린 2022.01.12 93 0 패드 설문조사 뭐 됐는지 아나? [4] 에시온 2022.01.12 67 0 예? 이 배경이 예뻐보이신다고요? [17] 청안아이 2022.01.12 192 2 가은이 슴가패드랑 다키 나오는구나 [3] 컨섹 2022.01.12 83 0 악의전쟁이나 메이드 챌린지 같은거 3별먹으면 뭐가좋냐 [6] 깐도리야 2022.01.12 127 0 메이즈 후드티 사이즈 몇까지 있을까? [4] 아르테 2022.01.12 120 0 맨땅으로 할건데 질문 [11] TTREE 2022.01.12 125 0 나유빈하고 주시윤은 무슨 관계냐 [5] 악악악악이 2022.01.12 169 0 유출) 샤오린 슴가패드 도색 전 [5] 주블 2022.01.12 126 7 찌찌패드 각이냐 [6] 부식되는세계 2022.01.12 122 0 카운터패스 호라이즌 구매하지 않은 카붕이는 봐라 [8] 하례아 2022.01.12 226 5 그냥 평생 백수로 살고 싶다 [1] 비질란테 2022.01.12 114 0 광고보고 왔는데 일섭 생김? [5] 오펠리아 2022.01.12 178 0 카사에서 가슴이 가장 큰 캐릭터 [5] Kyria 2022.01.12 148 3 이 콘 왜 이렇게 좋지? [7] 혼란스런뉴비 2022.01.12 118 0 오 퀸 다키마쿠라 나온다고?> [2] ㅇㅇ 2022.01.12 104 0 풀융 며칠정도 걸림? [8] wodanaz 2022.01.12 98 0 개운이찌찌패드 ㄷㄷㄷ [3] 여린 2022.01.12 94 0 애초에 재무장을 웨 함? [10] zkamcc 2022.01.12 219 5 깡우랑 결혼할 카붕이들 참고해라.. [4] 이디스애호해 2022.01.12 110 0 각한솔 출시기원 10일차 콸 2022.01.12 49 0 솔직히 젖크기 순위 스킨마다 들쭉날쭉해서 순위 매기기 어려움 [8] windy 2022.01.12 185 0 리세 ㄱ? [4] 물먹는정수기 2022.01.12 156 0 가슴말고 엉덩이패드는 안되나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1.12 101 0 메이즈 후드 깔별로 내줘 도어누커 2022.01.12 51 0 시발 [9] 시그마져아 2022.01.12 118 0 후드 말인데 [5] 주시윤 2022.01.12 172 3 데이터주의)젖순위 찾는분 있어서 젖소들 다 올림 [5]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2 1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2 11: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