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 나 1점운동때 1점 안줬었던거 자백해도
괜찮은 분위기일정도로 갓겜됬음?
대충 내역 봤는데 소탕인가 나와서 이렇게 들뜬건가
아니면 그냥 용서할 기회 찾아서 빠르게 용서해준건가 뭐지?

사실 나 1점운동때 1점 안줬었던거 자백해도
괜찮은 분위기일정도로 갓겜됬음?
대충 내역 봤는데 소탕인가 나와서 이렇게 들뜬건가
아니면 그냥 용서할 기회 찾아서 빠르게 용서해준건가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