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운터 감사합니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17
작성일
댓글
[11]
kimjino
촤드
고오급물티슈
촤드
카사핌
촤드
찌리찌리
촤드
Artcore
촤드
랑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거지
[11]
85
0
근데 국가대항건틀렛 열리면 재밌을거같은데
[4]
79
0
이건 언제 만든거야 ㅋㅋㅋ
87
0
✋질문
저거 념글 광고 할려고 하는데
[6]
117
0
갑자기 궁금해지는데
[5]
95
0
왤케 하얌?
[2]
88
0
와 뉴비들 많이오긴했구나
[6]
117
0
힐데에 대한 장문의 애호글을 쓰려다 관뒀음
[5]
84
-1
sea섭은 지금 이벤트 어디까지 진행됨?
[4]
86
0
스포
카사 세계관은 기독교랑 북유럽 신화믹스된거에 불교도 쳐넣음
[6]
173
0
아 씨발 이거 보고 설래서 왔다가 ㅋㅋㅋ
[8]
169
0
이거 경험치 안오르는 이유가 뭐야?
[31]
192
2
크아아아악 스벌
[1]
67
0
7지에서 시윤이 죽었으면
[4]
169
0
블프때처럼 융핵패키지 팔아줘
51
0
이건 또 뭐얕ㅋㅋㅋㅋㅋㅋㅋㅋ
[9]
151
4
스포
house of the rising sun은 레이 테마곡인듯
[3]
258
0
야노스 110성능확실하네ㅋㅋ
[7]
150
0
이벤상점 왤케 혜자임
[9]
137
0
맞다 유진 재무장하면 중거리 유닛 된다는데
[3]
97
0
다른 건 모르겠고 시윤이 자기 부모와 대화 나누는 건 좀 눈물 났다.
[5]
197
0
메이? 얘 귀여워보이는데
[8]
247
0
스포
구도자는 진짜 씹새끼임ㅋㅋㅋ
[6]
279
0
카운터 감사합니다!
[11]
117
1
카사 흥하니까 친추가 많이온다
[4]
93
0
유진 터치대사중에
[1]
81
0
2주년에 융핵 500개짜리 패키지 팔면 좋겠다
[5]
109
0
왜 주말출근인지 아는사람
[5]
86
0
스포
밑에 7지 스포 아는대로 적어둠
[2]
163
1
오랜만에 시그마 스토리 다시봤는데 금태포엠미쳤노
[2]
142
0
요즘 이 겜 운영 어떤 편임??
[10]
176
0
밀리아전장,캐오린전장 승급할거 추천좀
[4]
77
0
만약에 양한솔 재무장이나 각성나오면
[2]
82
0
할거업내
[12]
87
0
✋질문
질문(보지) 있음
[9]
151
0
내 여친임
[5]
95
0
남캐도 좀 간지나야됨
84
0
짤녀 예쁘면 꿀잠잠
[6]
114
0
간지남캐 있는게 좋음
[10]
129
0
아아, 이제 다시 건공으로 돌아갈 때다
[11]
124
7
솔직히 전부 여캐인 게임은 별로임
[17]
208
4
예고르 전대원 아쎄이!
[7]
174
0
회사레벨 91은뭐야
[10]
160
0
정실은 알마망이다.
94
0
재무장 팬드 재밌는데
[1]
1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