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내가 빡대가리라서 기존 레이의 설정이 잘 기억이 안나서 다를 수도 있음




가사의 전체적인 내용은

뉴올리언스로 돌아가는 내용인데

뉴올리언스는 옛날부터 흑인이 많음

과거 흑인이 많다 = 빈곤층이 두텁다

또한 연방교도소도 있음

또한 가사 중 

"어머니는 나에게 죄짓고 비참하게 살지 말라고" 와

"뉴올리언스에 돌아가고 있어요. 족쇄를 차기 위해서요"

있음. 즉 감옥에 들어간다는 뜻


= 전체적인 흐름이

아카데미라는 꿈과도 같은 장소에서

과거 멸망해버린 차원으로 돌아가고 있지만

내심 본인은 아카데미의 생활을 그리워하고 있기 때문에

구원기사단 = 교도소 라는 느낌이지 않을까?

레이의 이야기랑 비슷하고 노래도 좋아서 금태가 이 곡을 선택한거고


각성 제이크가 나온다면 다른 테마곡이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