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빡대가리라서 기존 레이의 설정이 잘 기억이 안나서 다를 수도 있음
가사의 전체적인 내용은
뉴올리언스로 돌아가는 내용인데
뉴올리언스는 옛날부터 흑인이 많음
과거 흑인이 많다 = 빈곤층이 두텁다
또한 연방교도소도 있음
또한 가사 중
"어머니는 나에게 죄짓고 비참하게 살지 말라고" 와
"뉴올리언스에 돌아가고 있어요. 족쇄를 차기 위해서요"
있음. 즉 감옥에 들어간다는 뜻
= 전체적인 흐름이
아카데미라는 꿈과도 같은 장소에서
과거 멸망해버린 차원으로 돌아가고 있지만
내심 본인은 아카데미의 생활을 그리워하고 있기 때문에
구원기사단 = 교도소 라는 느낌이지 않을까?
레이의 이야기랑 비슷하고 노래도 좋아서 금태가 이 곡을 선택한거고
각성 제이크가 나온다면 다른 테마곡이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