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시작할때 각서윤뽑고 시작했던게 얼마나 기뻣던지


카일이랑 샤오린없이 스타트함


지금까지 못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주는 선택권은 저거 두개중에하나먹으면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