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밀푀유 먹어본사람 있음? 피해제한탱커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41 작성일 2022-01-14 16:06:55 https://arca.live/b/counterside/42473425 오늘 형 생일이라 먹고싶은거 있냐고 하니까밀푀유 나베 먹고싶다는데대충 어떤맛 나는건지 아는사람 있음?처음 만들어보는거라 존나 얼타는중이름도 처음 들었다형도 뭔맛인지 모를꺼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Ti벳여우 2022-01-14 16:07:46 맛있음 샤브샤브 느낌인데 소스없이 먹으면 싱거울수도 있음 소스 말고도 계란 노른자 찍어 먹으면 꿀맛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2-01-14 16:08:03 스키야키 비슷한건가? 펼쳐보기▼ Ti벳여우 2022-01-14 16:09:28 맞음 스키야키 비슷한건데 그거는 간장 베이스라 안 싱거운데 이건 배추물 베이스라 싱거울수도 있음 근데 난 엄청 좋아함 개맛있음 요즘 배달도 잘돼서 집에서 해먹기 편함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2-01-14 16:10:38 ㅇㅋ 한시름 놨다 펼쳐보기▼ Ti벳여우 2022-01-14 16:11:21 근데 지금 새벽한시잖아 지금 밥먹는거야?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2-01-14 16:11:41 아니 오늘 저녁에 형 퇴근하면 펼쳐보기▼ Ti벳여우 2022-01-14 16:12:12 아 글쿠나 밥 맛있게 먹어 아마 맛있을꺼야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2-01-14 16:12:28 자고 일어나면 마트가야지. ㄱㅅ 펼쳐보기▼ Ti벳여우 2022-01-14 16:08:11 먹을땐 삶은 채소와 고기를 같이 먹으면 좋음 펼쳐보기▼ 제이크 2022-01-14 16:07:59 샤브샤브? 그거 빵 아님? 펼쳐보기▼ 주블 2022-01-14 16:08:03 샤브샤브임 펼쳐보기▼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2-01-14 16:08:11 걍 샤브샤브 예쁜 장미모양으로 만든거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1-14 16:08:41 샤브샤브 소고기 전골임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2-01-14 16:09:41 대충 소고기에 버섯에 파에 국물 내서 소스 주면 되겠네. 시발 뭔 이름도 복잡하게 해서 뇌정지오게 하냐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1-14 16:10:52 어케 만들줄 모르면 그 밀키트 같은거 쓰는게 낫지 않으려나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2-01-14 16:12:05 키트...?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2-01-14 16:08:52 밀푀유는 빵 밀푀유 모양으로 겹쳐서 만든 전골이 밀푀유 나베인데 그냥 배추 샤브샤브... 펼쳐보기▼ TXTT 2022-01-14 16:11:10 나도 그냥 전골 정도로 느껴졋음 고기랑 야채류를 샌드위치처럼 겹쳐서 끓이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2-01-14 16:11:52 예쁜 샤브샤브 펼쳐보기▼ ㅇㅇ 2022-01-14 16:12:55 만드는 거 어렵진 않아 손이 많이 가는 거지 사실 맛이 특별하다기보다는 예쁘게 만들고 끓이기 전에 사진 찍어서 인스타 올리는 용도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거유 [3]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4 183 5 킹은 볼 때마다 디자인 모티브가 거미인가 싶음 [5] windy 2022.01.14 160 0 라이브맨은 바로 내 윗세대네 [2] 꿈꾸는아이 2022.01.14 88 0 소신발언) 주시윤 올라운더로 해줘야됨 ㅇㅇ 2022.01.14 82 1 낭만검객 미러전은 먼저내면 짐 [1] 피해제한탱커좀 2022.01.14 80 0 이거 달달했었는데 [1] 불타는쓰레기 2022.01.14 284 0 오늘 꿀잠자야지 [1] 카늒네 2022.01.14 46 2 건틀렛 생각없이 러시하는게 최고네 ㅇㅇ 2022.01.14 105 1 진짜 각시윤은 덱에서 뺄수가 없음 [16] 하야테 2022.01.14 246 7 난 육덕이 좋다 [8] 비질란테 2022.01.14 331 3 그러고보니 무료연차도 좀 오랜만인듯? [6] 불타는쓰레기 2022.01.14 124 0 근데 이볼브원 힐 자체 먹힘? [5] 진실의문 2022.01.14 135 0 그나저나 요즘 임신드립광고 ㅈㄴ뜨네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1.14 130 0 재무장 추천 좀 [2] ㅇㅇ 2022.01.14 64 0 젊음을 불태우자 파이어!! [2] 스크류바 2022.01.14 130 0 각우쓰는 방어구챌 안정적인 풀오토덱있음? [4] 룰루 2022.01.14 162 0 뉴비용 주의사항 몇가지 [2] lemonade 2022.01.14 572 4 옛날 영혼의 솔 맞다이 [7] 결왕 2022.01.14 117 0 킹은 버프를 하지 말았어야해 [4] 잉딩 2022.01.14 117 0 지금은 장르소설 뉴에이지 나올때보다 천국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4 89 0 스포 1부 리플레이서 스토리가 진짜 잘 만들었지 [1] ㅇㅇ 2022.01.14 261 3 ✋질문 메이즈 체방은 [5] 청정뉴비 2022.01.14 152 0 밀푀유 먹어본사람 있음? [20] 피해제한탱커좀 2022.01.14 141 0 머지 최이나 특수기 적용안되나? 백합덕후 2022.01.14 69 0 근데 데이터 전송이랑 해고랑 통합하면 되지 않나? [6] 방연 2022.01.14 123 0 방어작전질문 [6] 알파베타감마선 2022.01.14 75 0 카사는 건만 안하면 할만한듯 [3]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2.01.14 100 2 유진도 -흑- 아니니까 진짜 예쁘단 말이지 [11] 잉딩 2022.01.14 179 0 인격배설당한 제이나의 [3] 스크류바 2022.01.14 469 -1 각제이크도 "킹"이나 "이볼브 원"당하겠네 하루한캔데자와 2022.01.14 71 1 킹 생긴거 특 [2] Ti벳여우 2022.01.14 193 0 웹소설쪽도 ㅈㄴ 힘들어보인다 [11] 불타는쓰레기 2022.01.14 206 0 나만의 작은 킹덱 Artcore 2022.01.14 63 0 예전 킹덱의 낭만 [4] 잉딩 2022.01.14 160 0 카사의 디펜더 [1] 싱싱한 2022.01.14 74 0 뉴비들이 건방지게 각성으로 날먹하려그러네 [6] ㅇㅇ (121.179) 2022.01.14 178 1 카운터중에 침식체 있는이유 [3] Ti벳여우 2022.01.14 110 0 킹 처음나왔을때 성능은 [5] Nyx 2022.01.14 162 0 개추를 케이크처럼 쉽게 먹는법 [4] 잉딩 2022.01.14 124 -16 건틀렛 각등이는 무적이고 뉴디트는 신이다 [9] ngcn 2022.01.14 210 0 선배 조아ㅡ! [5] 비질란테 2022.01.14 183 9 카린 아찐콘 왤캐 귀여움 [3] 잉딩 2022.01.14 96 0 분명 스트라이커였는데 [1] 피해제한탱커좀 2022.01.14 75 0 내 여친임 [3] 하루한캔데자와 2022.01.14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4 16: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