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형 생일이라 먹고싶은거 있냐고 하니까
밀푀유 나베 먹고싶다는데
대충 어떤맛 나는건지 아는사람 있음?
처음 만들어보는거라 존나 얼타는중
이름도 처음 들었다
형도 뭔맛인지 모를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