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술훈련 무지성으로 5레벨 박으면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14 작성일 2022-01-14 16:32:52 https://arca.live/b/counterside/42474693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백합덕후 2022-01-14 16:33:11 패시브 특수기 궁극기 평타 순으로 ㅇㅇ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1-14 16:33:37 대부분의 캐릭은 전부 이런식으로 무지성 5렙찍어 스킬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1-14 16:35:12 5렙 찍으면 손해인게 이프리트 같은 탱크들있음. 걔들은 패시브 4렙만이고. 근데 얘들 외에는 없어 막찍어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2-01-14 16:33:12 유나정도면 바로해줄만하지 펼쳐보기▼ Lb 2022-01-14 16:33:20 일부 유닛들은 5레벨 찍으면 손해보는 거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2-01-14 16:33:30 밀레니엄사이언스스쿨 2022-01-14 16:34:18 xile 2022-01-14 16:33:36 평타가 젤 우선순위 낮은정도 펼쳐보기▼ xile 2022-01-14 16:34:04 *수정됨 쉴드달린 메카닉들은 pvp에서 쓸거면 쉴드량 늘어나는 패시브는 안찍는게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2-01-14 16:34:04 지힐드 2022-01-14 16:34:56 타라스크 이프리트 에스타크 패시브는 5렙 찍으면 안됨 펼쳐보기▼ ㅇㅇ 2022-01-14 16:35:17 게임이 너무 어려운거같아요 선생님 펼쳐보기▼ 지힐드 2022-01-14 16:36:27 하다보면 익숙해지고 외워짐 펼쳐보기▼ zkamcc 2022-01-14 16:38:18 이프 타라 에스타크 얘들은 각성 나유빈 효과가 배리어 역류라서 4레벨까지 찍는거고 나머지 애들은 보통 그럴 일 없다고 생각하면서 걍 다 찍어주면 됨 펼쳐보기▼ spu 2022-01-14 17:03:58 풀 5가 맞는데 다 못해주면 패시브 특수기가 우선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니도 작년에는 진짜 존나 욕만 먹었는데 [10] ㅇㅇ 2022.01.14 194 1 특수기 5렙찍음 안대는 리스트에 모네도 넣을만하지안나 [2] 충혹마 2022.01.14 140 1 요즘 챈에서 야한 냄새가 진동한다 [3] 불타는쓰레기 2022.01.14 126 1 선택권으로 받은건 풀돌도 융핵 안뱉음? [4] ㅇㅇ 2022.01.14 99 1 미친 잘못눌렀어 [4] 이수연겨드랑이 2022.01.14 118 4 각등이 상향되고나서 첨으로 재대로 건한 주간이었는데 ㅇㅇ 2022.01.14 70 1 서윤이 보고 자야지 [2] 에시온 2022.01.14 110 1 염동소총 누구임? [17] ㅇㅇ 2022.01.14 174 1 미나야..... 옛날부터 널 사랑했었어..... [8] 비질란테 2022.01.14 1657 54 특유의 연출..? [4] 푸르동동 2022.01.14 104 1 데스노트 애니 명장면 보는데 [2] 극한의가능충 2022.01.14 83 -2 mmm이 책임지는 카사 거유 모음집 [5]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4 193 5 전당 너프했음? [20] miHoYo 2022.01.14 181 3 스포 예아 블루아카이브 2022.01.14 70 1 그럼 이만 [2] 금은동태 2022.01.14 54 0 이번 벤 픽 빨리 바뀌면 좋겠어 [2] 진실의문 2022.01.14 47 0 딸배가 첨에 결왕 2022.01.14 32 0 제발 도감 성취도 일괄받기좀 만들어줘 [1] 혁명 2022.01.14 69 1 이 ㅈ같은 게임은 왜 [12] 푸르동동 2022.01.14 162 0 아니 유비소프트 환불 며칠걸림??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14 82 0 스포 뭔 스토리내에서 [9] 장래희망수의사 2022.01.14 196 3 와우! 개이익ㅋㅋㅋㅋㅋ [4] raincat 2022.01.14 103 1 742 3별빡셌네 퀸덤 2022.01.14 70 2 기술훈련 무지성으로 5레벨 박으면됨? [15] ㅇㅇ 2022.01.14 214 0 지부 레이드 뜨면 걍 취소하는게 낫겠다 [3] ㅇㅇ 2022.01.14 106 0 카우슈즈발언 [1] 결왕 2022.01.14 76 0 알트챌에서 유진 스충 전장 먹었었는데 [6] windy 2022.01.14 147 0 스포 납븐녀석들 [5] 닉변이야 2022.01.14 147 5 선택권 공익받은거 후회되네 [21] ㅇㅇ 2022.01.14 185 0 ✋질문 샤오린 재무장 무슨타입으로 해줘야댐? [6] 뉴비 2022.01.14 93 0 각성 제이크 내 함선에서 궁 쓰면 진실의문 2022.01.14 39 0 스포 그밑은 이미 알고 있지만 희망을 한번 더 깨뜨리는게 ㅈ같았음 [8] 에시온 2022.01.14 201 5 콘문학이 깔끔하고 재밌긴한데 [5] 금은동태 2022.01.14 129 2 무뽑에 양하림 넣어줬으면 좋겠네 잉딩 2022.01.14 44 0 니네 게임은 망했어 !! [2] 사라진다 2022.01.14 91 0 무뽑때 호라이즌 넣어줄려나 [8]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1.14 132 0 제이나 어떻게 나올 지 존나 궁금하다 [4] ㅇㅇ 2022.01.14 104 0 구인/구직 협력사구함 [7] ㅇㅇ 2022.01.14 81 0 이거협력사소대 템껴놓고저장하면 [6] 찌리찌리 2022.01.14 70 0 서윤이 어딜봐서 18살임 [2] ㅇㅇ 2022.01.14 103 0 무뽑에 무조건 있어야 하는 캐릭 둘 [8] lemonade 2022.01.14 241 1 100뽑 라인업은 누구일까 [11] 비질란테 2022.01.14 153 0 챈에서 장문보면 스크롤부터 내려가긴해 [3] 블루아카이브 2022.01.14 95 0 근데 유진 재무장 있자너 [2] 엿이나처무라 2022.01.14 110 0 보지 ㅇㅇ 2022.01.14 7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4 16: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