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라니 이슈같은 거 제외하고도 저런 걸로 기사내고 언플로 써먹으면서도 정작 소통이 너무 씹창이라 괜히 저런 거에 힘빼지 말고 일이나 잘하라고 욕만 뒤지게 처먹었는데 지금 보면 참 감개무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