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아무리 찾아봐도 답이 안나와서 그래


지금 상황이 어떻냐면


로그인하고 시익 하는 소리함께 로비가 열려야하는데


로비랑 친창이 로딩중임 아무소리 없이 들억가고


초기화 하려해도 옵션은 음악이랑 음성만 칸이생성되어서 초기화하기도 안됨


재접해도, 관리자해도, 다시깔아도 , 작업관리자해도 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