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어쩌겠노
각선권으로 난 이득 못봐도 뉴비 늘거나 복귀 많아지면 난 만족함

뿌리면 돌아온다 카!
카붕이가 다시 온다 카!


시발 진짜 하루종일 흔들어~ 하면서 멘탈잡던때 생각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