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릿은 플레에 있구요


세리나 채용중인데 저거 뽑아야되는건지 궁금합니다.


킹이랑 브릿지 함선 둘다 있어요


그리고 플래닛몰에서 레이첼도즈, 맨션 마스터, 모네카도 뽑아야하나요??


제이크워커 각성도 나온다던데 언제 나오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