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릿은 플레에 있구요
세리나 채용중인데 저거 뽑아야되는건지 궁금합니다.
킹이랑 브릿지 함선 둘다 있어요
그리고 플래닛몰에서 레이첼도즈, 맨션 마스터, 모네카도 뽑아야하나요??
제이크워커 각성도 나온다던데 언제 나오는거에요!!?
건틀릿은 플레에 있구요
세리나 채용중인데 저거 뽑아야되는건지 궁금합니다.
킹이랑 브릿지 함선 둘다 있어요
그리고 플래닛몰에서 레이첼도즈, 맨션 마스터, 모네카도 뽑아야하나요??
제이크워커 각성도 나온다던데 언제 나오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