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게 뭔 소리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03
작성일
댓글
[16]
ㅇㅇ
ㅇㅇ
크리스피크림
TXTT
Nyx
굽네바사삭
음탕운전왜자꾸
굽네바사삭
하랍픽업좀
음탕운전왜자꾸
하랍픽업좀
음탕운전왜자꾸
하랍픽업좀
음탕운전왜자꾸
하랍픽업좀
음탕운전왜자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캐스팅밴 나만 걱정되나
50
0
지금 픽시브 올라오는 팬아트들
[11]
406
7
건틀렛이랑 푸엥카레중에 뭐쳐야됨
[5]
110
0
각성사원 누구받냐
[16]
182
0
처음엔 카사 찍먹만 하려고 각서윤 스타트만 했는데
[1]
104
0
✋질문
2주년 노래부르는 누나 부사장눈나 맞음?
[5]
151
0
뭐골라요
[4]
76
0
언제 렙업했지? 뉴비 렙업함 축하점!
[3]
65
0
그냥 2주년 각성 선택권 존버 고?
[6]
168
0
사전예약쿼츠언제줘
[6]
118
0
지금 성능은 어떨지 몰라도 일룡인의 친구는 각서윤임
[5]
166
2
✋질문
찍먹하는 뉴비인데 쿼츠는 다른데 쓰지말고 기밀채용 쿼츠 패키지에만 쓰는거 맞음???
[6]
191
0
25일이후에 건틀렛 인 30? 인300?사람들이 벤캐릭 정하면
[3]
74
0
이젠 스알 쓰알 둘다 중복캐 융합에 안쓰나?
[4]
104
0
그래도 8챕에서 서윤이 활약하나봐
[1]
95
0
협력전 우리컨소 ㅈ됨
[4]
156
0
ㅋㅋ이새기들은 여기서부터 에라야 에라
72
0
서윤만큼 믿음직한 애가 어딨어
[7]
118
0
이런 컨셉 좋은거 같다
66
0
협력전 3단계부터는 원턴킬 가능한 사람이 치는게 낫겠지?
[7]
142
0
재무장 순서 좀 알려줘
78
0
각성캐 융합할때 각성중복재료쓰면 융합핵 몇개치야?
[2]
101
0
뉴비 도감 채우기 왤케 힘듬
[15]
156
0
✋질문
이게 뭔 소리임????
[16]
203
0
이상한 상상 해버림
[11]
133
0
구인/구직
컨소가입할꺼야
[8]
113
0
건 한 4시간 했는데
[3]
83
0
스포
"그 대사" 입갤ㅋㅋㅋ
[3]
276
9
캐오린은 부옵스충 써도 됨?
[7]
156
0
아 시발 내 셋바
[4]
90
0
주말이라 lec보는데 아크샨이 나오네ㅋㅋ
[2]
92
0
나유빈이 다크나이트라고 하는데
[6]
116
0
케오린 만들었음 2순위도 타오린?
[4]
137
0
뉴비 오늘 일퀘 다함
[11]
98
0
카운터사이드1.16.1립버전 무료다운>><<
[3]
82
3
Pve 밀기는 무지성 각성이 쉽다지만
[3]
345
0
리세계 보는데 밀리아 이노 있는거 괜히 꼴받네
[1]
150
0
각성선택권 뭐 선택해야하나요?
[9]
250
0
요즘 카사짤 많이 올라와서 좋다
[2]
135
0
아잇 싯팔 나유빈만 빼면 지랄이네
[12]
130
3
버리지들아 좀 잡아
[3]
186
-4
와 념글 마영전옷보니까
92
0
건모질하면 안되는거 아는데
[6]
97
0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카사 문제점
53
0
복귀 뉴비 각성호라이즌 뽑아야되나요?
[10]
2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