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골라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5
작성일
댓글
[4]
불타는쓰레기
DButton
Nyx
굽네바사삭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까 건하는대 시작부터 끝까지 소총병콘 당했다
[6]
135
0
슬슬 다시 닉 바꿀까
[3]
105
0
이거보고 오퍼레이터 본능적으로 이해함
[13]
207
2
의외로 아직까지도 공식까지 긴가민가하고 있는거
[1]
145
0
음료수 모에화
[1]
138
0
스포
이새끼 지금 머라는거냐
[3]
185
0
센징트짹이들 일섭 열렸다고 애미뒤진 짓 존나 역겹네
[3]
296
0
✋질문
늒네 계정 질문좀 받아줘
[4]
112
0
유입했을때 보고싶었던거 했다
72
0
카운터사이드 제일가는 미친년들
[5]
157
1
나라가 망하는 길
[5]
130
6
네이버계정은 피시버전 못함?
[4]
168
0
펜릴/알트/델타세븐이 나름 메인스토리의 3대 주요 소대임
[2]
87
0
이거 지금 사라진 인터루드 씬 아님?
[24]
178
0
스카이 패시브에 4코 이상 스턴 면역
[1]
96
0
코핀 컴퍼니에서
[1]
70
0
서윤이 꾸준히 얼굴 비춰주는 것만으로도 좋음
59
0
캐스팅밴 나만 걱정되나
50
0
지금 픽시브 올라오는 팬아트들
[11]
406
7
건틀렛이랑 푸엥카레중에 뭐쳐야됨
[5]
110
0
각성사원 누구받냐
[16]
182
0
처음엔 카사 찍먹만 하려고 각서윤 스타트만 했는데
[1]
104
0
✋질문
2주년 노래부르는 누나 부사장눈나 맞음?
[5]
151
0
뭐골라요
[4]
75
0
언제 렙업했지? 뉴비 렙업함 축하점!
[3]
65
0
그냥 2주년 각성 선택권 존버 고?
[6]
168
0
사전예약쿼츠언제줘
[6]
118
0
지금 성능은 어떨지 몰라도 일룡인의 친구는 각서윤임
[5]
166
2
✋질문
찍먹하는 뉴비인데 쿼츠는 다른데 쓰지말고 기밀채용 쿼츠 패키지에만 쓰는거 맞음???
[6]
191
0
25일이후에 건틀렛 인 30? 인300?사람들이 벤캐릭 정하면
[3]
74
0
이젠 스알 쓰알 둘다 중복캐 융합에 안쓰나?
[4]
104
0
그래도 8챕에서 서윤이 활약하나봐
[1]
95
0
협력전 우리컨소 ㅈ됨
[4]
156
0
ㅋㅋ이새기들은 여기서부터 에라야 에라
72
0
서윤만큼 믿음직한 애가 어딨어
[7]
118
0
이런 컨셉 좋은거 같다
66
0
협력전 3단계부터는 원턴킬 가능한 사람이 치는게 낫겠지?
[7]
142
0
재무장 순서 좀 알려줘
77
0
각성캐 융합할때 각성중복재료쓰면 융합핵 몇개치야?
[2]
101
0
뉴비 도감 채우기 왤케 힘듬
[15]
156
0
✋질문
이게 뭔 소리임????
[16]
203
0
이상한 상상 해버림
[11]
133
0
구인/구직
컨소가입할꺼야
[8]
113
0
건 한 4시간 했는데
[3]
82
0
스포
"그 대사" 입갤ㅋㅋㅋ
[3]
276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