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보스 스펙을 입력해서 특수기 계수 2배 됨

중복 전장 너프해도 존나 쎔.

잠수함 패치 했지만 바로 들키고 롤백


1밴이 정가, 0밴은 1업 소리 들음

in100 기용률 90% 이상


민심 나락 찍으니까 그제서야 너프함

= 원래대로라면 그 성능이 쭉 유지될 예정이였음


시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