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슈발리에 재무장하려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3 작성일 2022-01-15 12:14:18 https://arca.live/b/counterside/42516101 융핵으로 110만들고중복 2개있는거는 갈아서 인물데이터로 만드는게 나은거지?아니면 융핵은 그냥 각성 먼저 올려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15 12:15:18 중복캐는 인물데이터로 갈고 융핵으로 110. 근데 곧 각제이 나와서 그거 보고 해도 될듯 펼쳐보기▼ 독호메 2022-01-15 12:15:57 인물데이터를 태스크포인트로 대체할 수 있음. 재무장 도입 후로는 웬만해선 중복캐를 융합에 쓰기보단 인물데이터 추출용으로 쓰는걸 선택하는 편인데 재화가치 적당히 판단해보고 스스로 결정하는게 좋을듯 펼쳐보기▼ ㅇㅇ (220.77) 2022-01-15 12:16:16 삭제 수정 각제이크보고 판단하고 중복있으면 데이터만드는게 맞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담배 피고 담뱃불 잘꺼라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15 114 0 스포 각성 빠짝 낼 생각이었으면 [2] 독호메 2022.01.15 119 0 나이트런 처음부터 보면 다 보는데 얼마나 걸림? [7] 킹갓퀸윤 2022.01.15 127 0 카붕이들이 그렇게 극찬한 호라이즌 복각 언제임 [5] 수전노 2022.01.15 101 1 그... 없나? [8] 이누 2022.01.15 98 0 그래서 치아가 각성 노루는 언제나옴? [3] 보노본호 2022.01.15 67 0 누워서 담배피다 침대 태워 먹을뻔햇네 ㅅㅂ [9] 아이러브타우ㅜ 2022.01.15 120 3 카챈만담 외전 - 한남.ver [14] ㅇㅇ 2022.01.15 1245 52 이겜 현실고증 오지는듯 [4] ㅇㅇㅈ 2022.01.15 132 0 아니근데 각성ㄱ ㅏ능성잇는애들이 죄다 꼬추네 [7] 여린 2022.01.15 119 0 ✋질문 샤오린 템 궁금한거 있음 [2] TXTT 2022.01.15 117 0 우리딸이 부르고 있다. [2] 장래희망수의사 2022.01.15 71 0 릴리 ㅇㅂ 프레임은 최소한 근거라도 있지ㅋㅋ [5] ㅇㅇ (220.77) 2022.01.15 122 0 머리도 아픈데 카치마인드나 할까 [2] ㅇㅇ 2022.01.15 61 0 카챈만담 2 [8] 클러스트 2022.01.15 993 42 갤탭A 최신형 에반데... [2] 극한의가능충 2022.01.15 95 0 중력을 쓰는 카운터 ㄷㄷㄷㄷ [2] 여린 2022.01.15 135 0 카사는 과금한 유저들을 조지는 게임이다-(X) [5] 보노본호 2022.01.15 137 9 릴리가 너무 불쌍해 [7] 청안아이 2022.01.15 102 0 씨발이랑 퀸이랑 단순 딜 비교하면 뭐가 더쌤? [7] 배준식 2022.01.15 142 0 카챈만담 [5] 클러스트 2022.01.15 117 6 가은과 노무현의 공통점 [1] ㅇㅇ 2022.01.15 75 0 힐데가 배신자라는건 날조입니다 [6] 건공 2022.01.15 93 4 슈발리에 재무장하려는데 [3] ㅇㅇ 2022.01.15 123 0 카사 고전 명작 [7] 두트리오 2022.01.15 126 10 야식은 곱창전골~ [7] 검은깃털갈까마귀 2022.01.15 74 0 밀리아 너프하고 어이없던 점이 [1] 주블 2022.01.15 81 0 릴리 일베 프레임은 악질 릴혐단의 공작임 [3] 청안아이 2022.01.15 91 0 아니이갬다혜잔데스킨이좀비싸네 [26] 쉬댕련 2022.01.15 192 0 크아악! 미야!!! [1] 샤라링 2022.01.15 74 -1 릴리가 일베충이라는건 명백한 날조와 선동입니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15 53 0 범용으로 쓰는 pve오토메카덱 말야 이볼브원을 빼야할까 [8] AHvely 2022.01.15 162 0 겜하다보니 천장을 쳤다 라는 말이 다른걸로 보이네 [1] ㅇㅇ 2022.01.15 93 0 릴리 ㄹㅇ ㅇㅂ함? [9] 오렌지망고 2022.01.15 135 0 ✋질문 이거 넥슨겜아냐? [28] 골든키위 2022.01.15 253 0 로이각성은 ㄹㅇ나올만하지 [3] 여린 2022.01.15 131 0 ✋질문 지금 시작할 뉴빈데 [5] ㅇㅇ (180.231) 2022.01.15 123 0 알렉스 체체 괜찮음? [3] Zinma 2022.01.15 142 0 보너스드론 체력 1500도 안되네 우발대응체 2022.01.15 46 0 일섭 벌써 시그마임? [2] 배준식 2022.01.15 172 0 시발 다시 생각해도 어이없네 [8] 주블 2022.01.15 163 0 지금 트위터로 카사 반응 보는데 솔직히 100% 믿을수가 없음 [4] 고보 2022.01.15 205 0 로이 각성이라 해도 믿을 것 같긴해 [1] 익명 2022.01.15 134 0 전역 내부 라운드에서 3별하면 얻는게 뭐임? [15] Wonbung_Lee 2022.01.15 14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5 12: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