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지 알려줄까?










아니










그 왜, 두목은 기계를 흡수하잖아?










그렇지











그럼 두목이 2대면 어떻게 될까?!











더 약한 쪽이 흡수당하겠지










만약 둘이 완전히 똑같은 성능이라면?










하아...










애초에 두목이 2대라는 것부터 말이 안되잖아




















그릉가?










하긴! 쓸데없이 몇 대씩 가지고 있는 사람이 세상 천지에 어딨겠어! 하하!




















그렇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