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아는사람 갑자기 열나고 머리아파서 응급실갔다는데 진료대기시간만 3시간정도라네 ㄷㄷ 

머리아파죽겠는데 코로나 관련해서 물어보는건 뒤지게많아서 죽겠다고 함 카붕이들도 몸조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