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 pvp 중요한 게임임? ㅇㅇ (220.12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04 작성일 2022-01-15 15:03:00 https://arca.live/b/counterside/42526685 겜에 돈 쓰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천천히 하는편인고 25일 인가 보상주는 그때 손리세 해서 시작하려고 하는데Pvp관련쪽 보상 차이가 크게 나는편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클러스트 2022-01-15 15:03:23 ㄴㄴ 포인트만 털어도 지장없어 펼쳐보기▼ 좆고수 2022-01-15 15:03:29 패작해도 상관없고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2-01-15 15:03:36 랭크전 말고 전략전 해도됨 펼쳐보기▼ 윙수스 2022-01-15 15:03:44 하따먹 2022-01-15 15:03:54 ㅇㅇ 2022-01-15 15:03:55 솔직히 보상은 거의 의미없음 펼쳐보기▼ 로자리아오너 2022-01-15 15:04:01 ㄴㄴ 펼쳐보기▼ 4G5G 2022-01-15 15:04:08 전략전으로만 점수 대강 챙겨도 받는건 똑같음. 쿼츠 진짜 쥐꼬리만큼 차이 나긴 함 펼쳐보기▼ 견로 2022-01-15 15:04:15 건포만 빼면 걍 자기만족 펼쳐보기▼ spu 2022-01-15 15:04:29 보상 ㅈ도 없으니 신경쓸거 없음 다만 포인트로 상점에서 뭐 사야되니까 포인트는 빼야됨 펼쳐보기▼ ㅇㅇ (220.127) 2022-01-15 15:04:41 삭제 수정 그럼 걍 손리세하고 식물키우듯이 천천히 해야지 펼쳐보기▼ ㅇㅇ (1.238) 2022-01-15 15:04:43 삭제 수정 *수정됨 랭킹보상은 좆만하고 참여보상이 중요한데 패작돌려도 다먹을수 있음 실시간 대전말고 오토덱 대전으로도 달성가능하고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1-15 15:04:47 중요하진않은데 그거빼면 할게없음 펼쳐보기▼ 독호메 2022-01-15 15:04:47 레이팅보상이 거의 없는 수준이고 참가 자체로 얻는 포인트만 중요함. 이것도 일일획득제한 비슷하게 돼있음 펼쳐보기▼ KIRAREKI 2022-01-15 15:05:13 랭킹보상은 큰 차이없어서 랭킹에 관심없으면 굳이 점수올릴필요없음 중요한건 판당 포인트보상이라 그냥 매일 몇판돌려주면됨. 실시간 pvp 피곤해서 싫으면 자동전만 주구장칭 돌려도 상관없음 그래더 다 타먹을수있음 펼쳐보기▼ 카우아벙가 2022-01-15 15:05:34 ㅇㅇ 2022-01-15 15:05:48 랭킹보상이 차이 별로안나서 유사pvp인 전략전만 돌려도 보상 다타먹는다 보면됨 펼쳐보기▼ 랑편 2022-01-15 15:17:31 포인트만 빼먹으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는 아닌거 같은데 [11] 클러스트 2022.01.15 144 1 힐데가 힘을 안쓰는 이유 알아냈음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15 85 0 와 방금 편의점 갔다왔는데 개빡치네 ㅋㅋ [11] 엿이나처무라 2022.01.15 173 3 카사에 비처녀 캐릭 누구누구있음? [6] Alexandros 2022.01.15 138 0 님들 또 고민에 빠짐 [10] 현붕이 2022.01.15 92 0 머야 자고일어났더니 [14] dlbodkel 2022.01.15 109 0 스포 솔리키타티오가 그러케 약한 애는 아닐거같은데 [4] 샤라링 2022.01.15 186 0 힐데가 하이레그에 별로 거리낌이 없는건 [4] 치후유 2022.01.15 111 0 카사 찍먹해보려는데 걍 하면 됨? [12] ㅇㅇ (61.73) 2022.01.15 163 0 얘가 누굴가 [6] 클러스트 2022.01.15 134 0 아니 님들 심각한 고민에 빠짐 [11] 현붕이 2022.01.15 105 0 그.. 왜 쿼츠입니까 시발? [10] 초특가가챠다 2022.01.15 176 7 ㅏ시발중첩작전하고오토안켯음 [3] 권수아 2022.01.15 70 0 ✋질문 소대 애들 50렙찍히면 한계돌파 해줘야함? [4] lngoo 2022.01.15 63 0 근데 힐데 술 약한건 진짜 의외네 [4] 현붕이 2022.01.15 108 0 아 2주년 직전 없뎃 버티기 왤케 힘들어 ㅇㅇ 2022.01.15 35 0 만두 이만원어치 한번에 먹어버림 [10] ㅇㅇ 2022.01.15 125 0 떼잉,,, 요즘 것들은 그저,,,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15 59 0 소신발언함) 나유빈과 이수연은 힐데 욕할 자격없음 [6] 헤비흡연충 2022.01.15 129 2 스포 사실 그녀석은 사도중 최약체였지... [6] 클러스트 2022.01.15 194 0 요즘 내 전략전덱 치는사람이 줄엇슴 [7] 견로 2022.01.15 123 0 오늘의 패배 수 [3] 숲토끼 2022.01.15 68 3 귀가 맛이 갔나 [1] 주블 2022.01.15 37 0 이겜 pvp 중요한 게임임? [18] ㅇㅇ (220.127) 2022.01.15 204 0 예전에 업 됐을 때 건틀렛 갈아먹었던 그 시키 이누 2022.01.15 45 0 깡우 허메골골 체방 괜찮음? [2] ㅇㅇ (1.238) 2022.01.15 135 0 시대에 맞지 않는 기술도 침식 현상임 클러스트 2022.01.15 69 0 ✋질문 구글 깊카 충전되어있으면 결제할때 자동으로 나감??? [10] Gorillaz 2022.01.15 114 0 으리 체방세팅 쓸까요? [14] 현붕이 2022.01.15 128 0 스포 카운터도 D급부터 S급까지 나뉘는데 [5] 주블 2022.01.15 290 0 스포 힐데가 애타게 찾는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15 168 0 좆데 기본스펙도 좋음 [3] 클러스트 2022.01.15 98 0 침식은 대체 어떤 현상일까 [5] 헤비흡연충 2022.01.15 80 1 ✋질문 복귀인데 전용장비가 엄청많이생겻는데 필수인거있음? [2] ㅇㅇ (175.118) 2022.01.15 137 0 구관챌은 ㄹㅇ 확률주작이맞다니까 [8] 부식되는세계 2022.01.15 174 0 근데 카사가 좀 질리긴 하더라 [8] 하례아 2022.01.15 164 3 카린 그녀석은 자주 커피를 타 줬어요 [2] 이누 2022.01.15 74 0 ㅈㄴ 기엽네 [2] 비질란테 2022.01.15 77 0 스포 힐데는 배신한게 아니다 [3] 현붕이 2022.01.15 212 0 카운터 패스 내일 몇시까지임? 음탕운전왜자꾸 2022.01.15 44 0 스포 아무튼 힘순찐이 문제야 [1] 견로 2022.01.15 142 0 2주년 전까지 [2] 금은동태 2022.01.15 64 0 나유빈 <- 동정찐따퐁퐁남일거 같음 [5] 샤라링 2022.01.15 153 0 너무하네 진짜 [5] HeyHo 2022.01.15 156 0 최지훈 패시브 치명+150은 어느정도임?? [7] 토마호크스테이크 2022.01.15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1-15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