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거 편성 질문좀 해도되나..? 냥이가좋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99 작성일 2022-01-15 15:38:08 https://arca.live/b/counterside/42528699 공지에 있는 누군가의 육성기? 보다가 중간에 소대기본편성 있길레 그거보고 일딴 2소대 까지 만들어봤는데 어때? 괜찮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블루아카이브 2022-01-15 15:38:56 적당히 키우다가 쓸만한거 넣으면됨 펼쳐보기▼ 냥이가좋아 2022-01-15 15:39:25 일딴 이거쓰면되는거지?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2-01-15 15:39:35 ㅇㅇ 펼쳐보기▼ 냥이가좋아 2022-01-15 15:40:05 블루아카이브 2022-01-15 15:40:31 ㅇㅇ 2022-01-15 15:42:44 2소대 에리어스를 1소대 힐러 중 하나랑 바꾸는게 나을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2-01-15 15:43:21 *수정됨 그리고 딴거 없냐? 2소대 마지막 애는 진짜 아니니까 주시윤 넣어 펼쳐보기▼ 냥이가좋아 2022-01-15 15:44:50 *수정됨 에리어스랑 넬슨이랑 바꾸면될까? 2소대 마지막애는 카사 아카콘중에 뉴비들의 친구?인가 거기에 있는애들중에서 중복제외하고 남는애가 없어서 아무나 넣었엉 주시윤으로 넣을께! 펼쳐보기▼ ㅇㅇ 2022-01-15 15:48:11 ㅇㅇ 주시윤 레이드에서 써먹기땜에 주시윤 키우는게 나음 그리고 진행하면서 마야빼고 n따리들 교체해나가면 될듯 펼쳐보기▼ 냥이가좋아 2022-01-15 15:49:23 4G5G 2022-01-15 15:49:37 저거 방패병도 빼버려도 됨 펼쳐보기▼ 냥이가좋아 2022-01-15 15:51:34 방패병말고 탱커 넣을께없는뎅.. 펼쳐보기▼ 4G5G 2022-01-15 15:52:04 스커도 탱 개념이야. 신디 있으면 신디 추천 펼쳐보기▼ 냥이가좋아 2022-01-15 15:53:02 *수정됨 카사 아카콘에 있는 뉴비친구들? 에 있는거중에선 다넣은거얌..신디가없엉 ㅠ 스커는 남은것중에선 제나 / 유진 / 제압병 / 에이미 스트릭랜드 / 박현수 / 잉그리드 요하나 / 오새롬 이렇게 남아써 펼쳐보기▼ 4G5G 2022-01-15 15:57:17 유진이 키워. 곧 재무장도 뜨니까 당장 성능은 좀 구려도 나중을 보고 키울만할듯 펼쳐보기▼ 냥이가좋아 2022-01-15 15:58:21 신디없기도하고 퀘스트가 단뽑3번 있길레 했는데 신디떳어! 신디쓰께 꼬마워! 펼쳐보기▼ 4G5G 2022-01-15 15:58:2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나하라 이벤트가 남기고 간 것 [3] windy 2022.01.15 107 0 아키가 이수연 앞에서 개염병떠는 광고 밥은먹고다니냐 2022.01.15 65 0 카사가 pve 컨텐츠가 딴겜보다 딸리는 거임?? [3] ㅇㅇ (121.179) 2022.01.15 131 0 원래 이지수 빡통이 아니라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15 91 2 2주년 선택권 다 정해놨음 꿀통뺏긴푸 2022.01.15 105 0 스파이지수단 모여라~~ [5] 늒네 2022.01.15 84 3 각성 양한솔 저컷 엔드 추가해줘 [2] 결왕 2022.01.15 79 0 ✋질문 1.5주년 ssr함선 뭐받아? [10] 쉬댕련 2022.01.15 173 0 내가 치자매단이 될게 [5] windy 2022.01.15 123 1 신규 쓰알 특무함은 제발 쓸만한거였으면 좋겠다 [6] 우쭈쭈우쭈쮸 2022.01.15 90 0 닥등단 모여ㅕㅕㅕㅕㅕㅕㅕ [11] 비질란테 2022.01.15 161 6 이제 양한솔 호감캐아님? [10] 님얼굴비매너 2022.01.15 137 -5 근데 그사람은 팬아트 그리다가 스비 일러레 된건가 [5] 보려고가입함 2022.01.15 182 0 쿼츠 월정액 18일 남았네 주블 2022.01.15 58 0 각한솔!! 각한솔!! 각한솔!! [1] 호로로로롱 2022.01.15 53 0 어차피 카붕이들 다 성능충이잖아 [8] 촤드 2022.01.15 83 0 나도 뉴비라면 뉴빈데 뉴비 사육하고싶다 이누 2022.01.15 40 0 각성 양한솔로 농담 하니까 갑자기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15 84 0 치후유 각성이나 재무장 받을만하지? [4] 꿀통뺏긴푸 2022.01.15 64 0 어제까진 이런 표식 못 봤는데 [4] 하례아 2022.01.15 114 0 근데 설마 양한솔 각성이 나오겠어? ㅋㅋ [5] 촤드 2022.01.15 106 0 만화 진짜 하나 그리면 체력 다빠지노 [13] Aoi 2022.01.15 177 1 ✋질문 이거 편성 질문좀 해도되나..? [17] 냥이가좋아 2022.01.15 199 0 미야단???? [7] 님얼굴비매너 2022.01.15 116 6 창작 법규날리는 샤오린 [8] 키쇼 2022.01.15 1066 37 뉴비 칭찬해주셈 [3] 늒네 2022.01.15 92 0 샬롯 18일에 나오나? [3] umtyson 2022.01.15 84 0 그냥 한번에 모아서 올림 [19] flawless 2022.01.15 2344 111 ㄹㅇ 각선권 저장용인데 [1] 하례아 2022.01.15 82 0 블루브릿지 엔터프라이즈 담에 모만듬? [2] ㅇㅇ 2022.01.15 126 0 스포 이것도 떡밥인가 [4] 클러스트 2022.01.15 172 1 개운이 전당 딜이 생각보다 상당하구나 ㅇㅇ 2022.01.15 66 0 사실 카붕이들은 누구보다 양한솔을 응원하면서 [2] 촤드 2022.01.15 70 1 각시윤바꿨더니 이제 구관챌안터짐 [4] 부식되는세계 2022.01.15 243 0 제이나단은 없나? [2] 결왕 2022.01.15 108 0 강화모듈 챌린지도 상시개방해주면 안되나 Dhehej 2022.01.15 47 0 이거 바뀐거맞지?? [3] 와가나와메구밍 2022.01.15 113 2 솔직히 광기는 타이탄박이들이 제일 무서운 것 같음 [3] 이누 2022.01.15 88 0 ???:대표님 유저들이 각성 양한솔을 원하고 있습니다 [3] ㅇㅇ 2022.01.15 113 6 복귀에서 다시 깔긴햇는데 [5] ㅇㅇ 2022.01.15 113 0 궁금한거있는데 전당셋은 이렇게 판단해도댐??? [10] ㅇㅇ (59.15) 2022.01.15 405 2 킹 괴롭히지마세요! [6] 님얼굴비매너 2022.01.15 95 0 올해는 스킨들이 이벤트랑 연계 안되나봄 [5] 독호메 2022.01.15 98 0 양한솔이 이렇게 각성하면 무조건 뽑는다 [3]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15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5 15: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