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도 여러가지고 옵을 볼줄은 모르겠음
전당템은 많이 뽑을수있는데 걸러야할꺼 말아야할꺼를 잘 모른다는느낌?
이런 기준으로 겜해도 되나 싶어서 물어봄
등급을 떠나서 신경안써도되는 점
1옵 vs피해 -> 선호도 차이는 있지만 굳이 신경안써도됨
세트 선호도
- 불렛, 스피릿, 블레이즈가 좋음, 체인 무난, 기어, 스마이트 구림
- 기어, 스마는 전당 장비 안에서 떨어지지만 일반 장비보다야 훨씬 좋음
ex) 일반 공격셋 2개 끼는거보다 스마이트 4셋이 더좋음
R등급 전당템=====
2옵 -> 무기는 공속, 지상 피해, 공중 피해는 킵
방어구는 공중 피해감소, 스킬충전속도, 지상 피해감소는 킵
보조장비는 스킬충전속도, 지상피해, 공중피해, 지상 피해감소, 공중피해감소 킵
세트는 부옵만 좋으면 전부 킵, 나머지는 전부 갈갈
-튜바, 셋바 절대 X
====================
SR등급 전당템 ======
귀하기 때문에 2옵이 뭐든 전부 킵
- 튜바 발라도 됨(정밀화 포함), 물론 우선순위는 허밍, 메이즈, 무지성으로 바르지말기
- 셋바 X (진짜 옵 좋은거면 고민할 가치는있음)
SSR등급 전당템============
- 존나 귀하기 때문에 무조건 뭐든킵
- 튜바, 셋바 둘다 가능(셋바는 허밍, 메이즈 등 고순위 장비부터하고 남으면)
초전도, 일반장비=========
-> 짭스충, 공속 킵 ( 잡캐릭 세트 맞춰주기용)
-> 셋옵이 방어, 체력 킵 ( 잡캐릭 세트 맞춰주기용)
=========
대략 이거맞음?? 장비 900개있어서 정리좀해야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