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 카사 해보라고 꼬셔보는 겸
겜 시작하려는 사람들이나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람들 있으면 한번 보라고 글 써봄

메인스트림 : 메인스토리. 현재 EP.7까지 나왔으며 평이 좋음. 업뎃이 매우 느림
외전 : 서브스토리인데 평이 좋음. 메인스토리랑 연관성이 큼
카운터케이스 : 사원별 설정을 풀어주는 컨텐츠. 업뎃이 매우 느림
이벤트 : 이벤트 스토리&파밍맵. 이벤트 스토리도 평이 매우 좋음. 여기 없는 이벤트는 유튜브 가서 보자
보급작전, 모의작전 : 숙제 파밍맵. 챌린지 제일 왼쪽 맵은 1회성 컨텐츠인데 살짝 고난이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종결 아이템을 구할 수 있음
스토리는 카사 메인 컨텐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건틀렛 랭크전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실시간 pvp. 이길 때는 재미있음
다른 게임들의 경우 이런 pvp 랭킹에 큰 보상이 걸려 있는데 건틀렛은 보상이 매우 구림
대신 아무 효과도 없는 시즌별 한정 앰블럼이 걸려 있음
오토로만 몇판 돌리고 꺼도 무방하다
하지만 건틀렛 상점을 털려면 오토라도 돌려서 꾸준히 해줘야함<<< 매우 중요@@@
요즘에는 날먹이 가능할 정도로 좋은 캐릭터가 많아져서 핵심 유닛들 템만 맞추고 챌린저도 찍는 사람도 꽤 있다
전략전도 있는데 거기는 양쪽 다 오토로 돌아감

리그전
밴픽이 추가되는 등 환경이 좀 다른 실시간 pvp. 리그전도 보상이 구림
상대방과 중복되는 유닛을 쓸 수 없고 중간에 아이템 교체가 불가능해서 진입장벽이 매우 높음
여러가지 이유로 사람이 없어서 매칭이 느림
조만간 문닫고 정비를 거칠 예정 (오피셜)

월드맵
행동력, 뽑기권 등을 파밍할 수 있는 월드맵의 지부
시간 끝날 때마다 눌러줘야 한다
지부를 완료하면 확률적으로 레이드와 다이브가 발생함

그림자 전당
살짝 고난이도의 pve 맵
전당 아이템이라는 종결 아이템을 파밍하는 곳
3일이나 6일에 한번 깨는 숙제
처음 트라이 할때는 재미있음

레이드
뇌명 브리트라 라는 보스몹을 잡는 컨텐츠
놀랍게도 1년 넘게 패치가 없다
보상이 구려서 초반에 아이템 파밍하려고 좀 하고 나중에는 거의 하지 않는 컨텐츠

격전지원
다양한 종류의 보스를 타임어택하는 컨텐츠
기록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것도 1등 업적 보상 트로피를 제외하면 순위별 보상이 큰 차이는 없다
매 시즌마다 보스가 2종류씩 나오는데 양쪽 다 깔짝대면 점수 달성 보상은 받기 쉬운 편
빌드 연구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다른 게임들처럼 크리 리트, 회피 리트 등이 스트레스 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

다이브
다른 게임의 무한의 탑 같은 컨텐츠이며 3달마다 초기화됨
보상이 좋아서 끝까지 밀면 좋다
50층까지 있는데 45층까지는 쉽게 할 수 있고 그 이후로는 어려움

컨소시엄
다른 게임의 길드, 클랜 같은 개념
가입하면 경험치와 재화 획득량을 늘려주는 버프를 사용할 수 있고
전용 상점에서 중요한 재화를 소량 파밍할 수 있다
가입하면 좋다

컨소시엄 협력전
데몰리션 웜이라는 보스를 잡는 컨텐츠
다른 컨소원들과 딜량을 누적시켜 보스를 잡으면 된다
놀랍게도 컨소시엄 랭킹에 따른 보상은 전혀 없고
개인 참여 횟수 보상과 보스를 몇 단계까지 잡아냈는지에 따른 보상만 있다

사옥 기숙사
가구와 유닛들을 배치하며 꾸밀 수 있는 기숙사
가구가 창렬이라는 단점이 있었는데 개선할 예정이라고 함
예쁘게 꾸민다고 행동력을 더 주고 그런 것은 없는데
애정도 역할을 하는 애사심이 조금 빨리 차게 됨

로비 꾸미기
종결 컨텐츠
오랫동안 게임을 잡고 있고 싶다면 실시간 pvp인 건틀렛과 pve 경쟁 컨텐츠 격전지원을 할 수 있다
양쪽 다 랭킹 보상이 구리다는 것이 장점이자 단점으로 작용함
좋게 말하면 높은 보상 때문에 높은 랭킹을 노리지 않아도 돼서 좋은 거고
나쁘게 말하면 현질 많이 해서 높은 랭킹을 찍어도 리턴이 없다
둘 다 하기 싫은 사람은 평소엔 예쁜 캐릭터들 구경하면서 숙제만 하고 끄다가 이벤트, 메인 스토리 나올 때만 재미있게 보면 됨
2주년 이후로 숙제 시간이 줄어들 예정이라는 희소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