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핵 합성 시 소모되는 재화 감소 정도 생각해봤는데 결국 스비에서 융핵을 돈주고 팔았던거라 재화가치 보존시키는게 개빡세네

근데 쿼츠 통일한다고 월정액도 없앤애들이라 어찌될지 몰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