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캐릭 분해권 시급하다
융합할때 중복캐릭 처 넣어서 2호기 없는거
진짜 너무 존나게 꼬움
그리고 스작도 메이플마냥 초기화권 팔자
가장 최고렙인 5렙 찍었다고 2호기 또 키워야 하는거
개병신같음
융합캐릭 분해권 시급하다
융합할때 중복캐릭 처 넣어서 2호기 없는거
진짜 너무 존나게 꼬움
그리고 스작도 메이플마냥 초기화권 팔자
가장 최고렙인 5렙 찍었다고 2호기 또 키워야 하는거
개병신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