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지수는 상향 진짜 안하나? ㅇㅇ 추천 37 비추천 1 댓글 19 조회수 1250 작성일 2022-01-17 01:46:23 https://arca.live/b/counterside/42601657 업먹은 것만 몇번이야업을 받은 유일한 각성인대 추천! 37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9] 블루아카이브 2022-01-17 01:46:38 지수는... 서비스 종료다.. 펼쳐보기▼ Cabala 2022-01-17 01:46:55 진짜 업지수 ㅋㅋㅋㅋㅋ 나름 각성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MBT 2022-01-17 01:47:16 근데 각우안 각등이 보니까 상향은 좀 두려움 펼쳐보기▼ kimjino 2022-01-17 01:47:27 이지수 패시브 그럴거면 모든타입 공격속도15%감소로해줬으면 펼쳐보기▼ 보리스 2022-01-17 09:33:39 엥 이거 라우라 아니냐 펼쳐보기▼ 홍삼 2022-01-17 01:48:35 가챠편입되는거 아니면 상향은 절대업술듯ㅅㄱ 펼쳐보기▼ ㅇㅇ (59.12) 2022-01-17 02:01:27 삭제 수정 전에 가챠픽으로 한번 나왔었는데? 펼쳐보기▼ Mordrad 2022-01-17 09:19:55 육익 픽업때 한번 나온적 있음 펼쳐보기▼ flawless 2022-01-17 01:49:36 업 2번ㅋㅋㅋㅋ 펼쳐보기▼ 렘딘 2022-01-17 01:51:19 퓬뉜 2022-01-17 09:20:35 업받는ㅋㅋㅋㅋㅋ각성ㅋㅋㅋㅋㅋ 그게 어떻게 ㅋㅋㅋㅋㅋ 각성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랑편 2022-01-17 09:22:39 잘되게해주세요 2022-01-17 09:22:48 모든 타입 공속감에 나공익 스충감을 얘한테 줬어야함 한 30%정도로 펼쳐보기▼ 아키는안아키 2022-01-17 09:26:43 업지수 ㅋㅋ 펼쳐보기▼ Artcore 2022-01-17 09:30:17 상향받으면 패키지 바로 산다 ㅋㅋㅋ 펼쳐보기▼ 칠영나비 2022-01-17 10:07:33 힐데도 업먹은 적 있지않음? 펼쳐보기▼ 원기차단 2022-01-17 10:18:04 어허 재무장 펼쳐보기▼ ㅇㅇ 2022-01-17 10:24:20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1-17 10:43:5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함선 뭐만들까? [2] 파라과이출신카붕이 2022.01.17 102 1 메인 어려움 밀기 개귀찬네 권수아 2022.01.17 65 0 각성권도 뿌렸고 메이즈격차도 없어졌다 [16] 이디스애호해 2022.01.17 227 2 재무장 핑챙도 체방그대로? [2] ㅇㅇ (59.12) 2022.01.17 102 0 다이브 강습 일반 중첩 반복 전부 정보 소모 안되는건가? [8] 극한의가능충 2022.01.17 80 0 광고 대체 뭐를 의미하는거임 [7] 윾식소장 2022.01.17 257 0 주시영 목소리 ㄹㅇ 존나 달콤함 [2] ㅇㅇ (1.241) 2022.01.17 142 0 뭐야 80렙 부터는 렙 업적 1렙씩 올라가네? [2] 에시온 2022.01.17 77 0 메이즈하고 그늘중에 머가 더 스토리 좋앗냐 [8] 탄산수 2022.01.17 127 0 제일 맘에드는 목소리를 가진 캐릭 [3] ㅇㅇ 2022.01.17 178 2 라이엇식 하향 충혹마 2022.01.17 111 0 각선택권 질문 [4] ㅇㅇ (61.82) 2022.01.17 127 0 ✋질문 2주년 유입 뉴비 가이드 같은글 없음?? [3] bmtoo 2022.01.17 178 0 ???:...보지 먹고 싶다 [4] 유나사랑해 2022.01.17 182 6 어려움에라도 함선체스 없애면 좋겠는데 [1] 로하림 2022.01.17 82 0 소신발언 한마디 한다 [3] 잉딩 2022.01.17 99 0 스포 7지에서 못박아 버려서 [4] 꼬리를문뱀 2022.01.17 254 0 스비식 상향 [6] 클러스트 2022.01.17 124 0 2?3주 없뎃했으니 DMSP 2022.01.17 52 0 각등이랑 각우 보니까 상향되는게 두려움 [3] MBT 2022.01.17 128 1 보닌은 말투특이한캐릭들이 정이감 [6] 충혹마 2022.01.17 165 0 지부 4렙 찍었는데 [2] 고닉할게없다 2022.01.17 82 0 님들 주화 이거 삼? [5] copo 2022.01.17 134 1 이지수는 상향 진짜 안하나? [19] ㅇㅇ 2022.01.17 1250 36 내일이면 댕시쟝 풀융합 해줄 수 있다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17 92 0 카붕이들 눈 건강 챙겨... [9] ㅇㅇ 2022.01.17 118 5 건틀렛 써보니까 나유빈 정가네 [3] Cowshoesfrozen 2022.01.17 156 0 다음 카운터 패스 누굴거같음? [22] MBT 2022.01.17 177 0 민병대 이제복각 없이내년에 외전갔으면좋겟다 무야홍어 2022.01.17 46 0 짤 출처 제발 [13] 천화 2022.01.17 207 2 생각해보니 이벤 복각을 왜 지금하지? [10] 에시온 2022.01.17 126 0 이새끼들 언제부턴가 기본 한달정도는 없뎃이더라 [6] 극한의가능충 2022.01.17 118 0 통가 불쌍한 나라네 [7] ㄱㄴㄱㄴ 2022.01.17 202 3 7티어 장비 이건 머하는 놈이냐 [4] beale 2022.01.17 137 0 내일도 없뎃 [1] 극한의가능충 2022.01.17 62 0 에델한테 젖 싸대기 맞고 기절하고싶다 [1] Dhehej 2022.01.17 143 0 난 타오린보다 킹이 더 싫어 [3] 촤드 2022.01.17 91 0 로갓하고 소신발언함... [12] 늒네 2022.01.17 147 -6 아라한 대공 상향건의넣음 [5] 쏘닝 2022.01.17 145 0 내일 그늘밑 복각이네 [4] 청안아이 2022.01.17 85 0 타오린 애미뒤진새끼 씨발 [6] 망굴 2022.01.17 125 0 우리도 거울 비치는 스킨 출시좀.. [5] 극한의가능충 2022.01.17 318 1 구인/구직 복커 뉴비 컨소구함니다 [5] beale 2022.01.17 135 1 참을수가 없다 [7] shml 2022.01.17 130 6 스포 리플킹 [5] 극한의가능충 2022.01.17 17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7 01: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