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라이엇식 하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1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한번 건에서 8타워덱 본적 있는데
[1]
97
0
길티콜라보 나오기 전까진 스토리 기대했었는데.
[2]
74
0
광고 도대체 뭐임
[6]
203
0
도대체 대쉬 스테이크는 뭐냐
[3]
127
0
2주년 의상임?
91
0
뉴비 지훈이 110찍음 축하해줘!
[5]
114
4
빨리 일주일 지나갔으면 좋겠다
[12]
196
0
뭐? 2주년이라고?
55
0
길티콜라보는 한번 더해야댐..
[7]
188
0
난 민병대 스토리가 좋더라
[7]
122
1
깡과 킹을 이기기위해서
[9]
101
0
건좀 돌려~~~~~ 큐가 안잡혀~~~~~
[5]
103
0
개선
전당도 소탕활성화 시켜줘
[2]
100
0
✋질문
함선 뭐만들까?
[2]
102
1
메인 어려움 밀기 개귀찬네
65
0
각성권도 뿌렸고 메이즈격차도 없어졌다
[16]
227
2
재무장 핑챙도 체방그대로?
[2]
102
0
다이브 강습 일반 중첩 반복 전부 정보 소모 안되는건가?
[8]
80
0
광고 대체 뭐를 의미하는거임
[7]
257
0
주시영 목소리 ㄹㅇ 존나 달콤함
[2]
142
0
뭐야 80렙 부터는 렙 업적 1렙씩 올라가네?
[2]
77
0
메이즈하고 그늘중에 머가 더 스토리 좋앗냐
[8]
127
0
제일 맘에드는 목소리를 가진 캐릭
[3]
178
2
라이엇식 하향
112
0
각선택권 질문
[4]
127
0
✋질문
2주년 유입 뉴비 가이드 같은글 없음??
[3]
178
0
???:...보지 먹고 싶다
[4]
182
6
어려움에라도 함선체스 없애면 좋겠는데
[1]
82
0
소신발언 한마디 한다
[3]
99
0
스포
7지에서 못박아 버려서
[4]
254
0
스비식 상향
[6]
124
0
2?3주 없뎃했으니
52
0
각등이랑 각우 보니까 상향되는게 두려움
[3]
129
1
보닌은 말투특이한캐릭들이 정이감
[6]
166
0
지부 4렙 찍었는데
[2]
83
0
님들 주화 이거 삼?
[5]
135
1
이지수는 상향 진짜 안하나?
[19]
1251
36
내일이면 댕시쟝 풀융합 해줄 수 있다
[3]
93
0
카붕이들 눈 건강 챙겨...
[9]
118
5
건틀렛
써보니까 나유빈 정가네
[3]
156
0
다음 카운터 패스 누굴거같음?
[22]
178
0
민병대 이제복각 없이내년에 외전갔으면좋겟다
46
0
짤 출처 제발
[13]
208
2
생각해보니 이벤 복각을 왜 지금하지?
[10]
126
0
이새끼들 언제부턴가 기본 한달정도는 없뎃이더라
[6]
1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