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쌍욕하면서 불특정다수의 사람들에게 욕하는건
좀 그렇지 않냐ㅋㅋ
입장이 다르고 생각이 다른건 맞는데
몇몇 게시물들이 날서다 못해 자중 못하고 욕부터 박는건 좀 꼴불견임.
그게 갈라치기 아니냐?
막 쌍욕하면서 불특정다수의 사람들에게 욕하는건
좀 그렇지 않냐ㅋㅋ
입장이 다르고 생각이 다른건 맞는데
몇몇 게시물들이 날서다 못해 자중 못하고 욕부터 박는건 좀 꼴불견임.
그게 갈라치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