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쌍욕하면서 불특정다수의 사람들에게 욕하는건


좀 그렇지 않냐ㅋㅋ


입장이 다르고 생각이 다른건 맞는데


몇몇 게시물들이 날서다 못해 자중 못하고 욕부터 박는건 좀 꼴불견임.


그게 갈라치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