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추천
48
비추천
4
댓글
17
조회수
848
작성일
댓글
[17]
블루아카이브
보노본호
뭐요왜요
이볼브
반갑노
OmO
양하림
치후유
TerminalVelocity
사이드트랙
순애가낭만이다
고프닉미야
미니스트라
쉬댕련
59XZa
Artcore
철덩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답은 길티기어 복각이다
[1]
59
0
귀찮아서 격전이고 건틀렛이고 안하는 사람 입장에선
62
0
흑인이 울면?
[2]
68
3
이상하네
61
0
각우 복각 빨리하네...
30
0
사장님~ 저 임신했어요
[2]
96
-2
늘 그렇지만 건 보상얘기는 참 예민한문제임
[4]
81
0
각우는 으디다 씀?
[2]
81
0
에휴 야짤 보면서 딸딸이나 쳐야지
[8]
98
0
.
[14]
86
0
전략전 중첩 나왔으면 좋겠다
[2]
54
0
건 보상 안늘리는건 건틀렛설문조사 결과 보고 안늘린다는거 아니였나?
[6]
99
3
우리 모두 싸우지말고 아재개그나 즐깁시다
[4]
50
0
챈주제가 건틀렛이라서 한판돌렸음
[2]
70
0
건틀렛
꿈에서 깨어날 시간인가
63
0
마스크 사는김에 뭐 하나 더 살려니깐 걍 살게 업네
42
0
일섭보니깐 건틀렛하는 사람 많던데 삭제하면안댐..
[9]
182
1
제발 싸우지마 니들 싸우는거보고 신규 건 개선책 가져올까 겁난다
[1]
57
1
이게 다 너희들 때문이야
36
0
짤녀 누구임
[10]
115
2
카붕이들의 워치
[3]
60
2
그냥 건 유저가 늘어나는게 1순위고
59
1
요즘 모바일겜중에 신규나복귀 보상 ㅎㄷㄷ 하게 주는 겜머없나
[5]
131
1
.
[17]
848
44
보상 늘린다고 밥그릇 뺏기는게 아님
[11]
121
1
스포
표정 진짜 존나 답답해보이네 ㅋㅋㅋㅋ
[3]
200
0
오 각우 내일 복각이내 ㅋㅋ
[5]
88
1
극소수 건공빼고 대다수는 건틀렛 일퀘도 귀찮을건데
[2]
72
0
서로 댓글하나보고 벽보고 급발진하는것같음
[3]
110
0
아니 요지는 이거라니까
[5]
99
8
핑챙 재무장 할만함?
[2]
82
0
난 이번에 각선권 안 뿌렸으면 좋겠는데
[1]
111
0
소리질러~~
50
0
근데 얘들아 머 마음에 안든다해도
45
2
여긴 시발 왜 또 싸우노
[16]
186
0
제설 특
[4]
69
0
아니 씨발 여긴 광고 왤케 많이하노?
[7]
131
0
일단 잘은 몰?루 겠지만
[2]
60
0
✋질문
챈에서 이지수는 왜 스파라고 부름?
[3]
102
0
근데 건이 사람 없는 이유는 무너진 밸런스 때문아닌가?
[6]
116
0
그늘밑 진짜 몇번을 복각한거야 ㅋㅋㅋㅋ
[3]
100
1
라이트유저(보상이라이트인건못참음)
[6]
145
-3
요지의 건틀렛 보상..... 해결 방법. txt
60
1
아무리 그래도 운영분탕이랑 군대를 비교하노
[1]
92
5
하하 친구들 너무 불타고 있어
[10]
1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