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저덱의 재미를 느껴버려서 각성캐를 안써 ㅋㅋㅋ
최근되서 다시 카운터덱 짜기 시작함

이런거 볼때마다 존나 기분좋음
근데 왜 다 깡통덱이냐
저새끼 언제 밴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