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창보면 레벨 90대 애들 절대 안접더라

재무장 당시에도 미접 2일이상을 본 적이 없는듯 

1주년 이후에 딱 한명 자르고 등록했던거 같은데 남은 49명 중에 접는 놈이 한명도 없는거 보니까 진짜 봇이나 매크로 아닌가 슬슬 의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