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니가와 하다가 당해보니까 기분 더럽지?? 그게 내가 맨날 뉴디트 스커덱하면서 니들한테 점수 헌납했던 그 기분이야


공익 내도 소용없어~~~ 마타로 끌고와서 패버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