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협력사 대표 소대에는 접기 전에 설정해뒀던 소대가 보이네 Patrio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3 작성일 2022-01-18 13:25:51 수정일 2022-01-18 13:26:10 https://arca.live/b/counterside/42707784 지금은...내가 갈갈을 왜 쳐했을까 병신새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젖은항상옳다 2022-01-18 13:26:47 잉딩 2022-01-18 13:26:51 이건 진짜 환생밖에 답이 없는데 펼쳐보기▼ Patriot 2022-01-18 13:28:10 솔저 장비는 거의 풀템이라 너무 미련이 남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이하브가 빙결함선이라고했으니 [3] ㅇㅇ 2022.01.18 110 0 개선 숙소 크기좀 늘려줘 [7] 극한의가능충 2022.01.18 129 1 ✋질문 캐릭은 ㄹㅇ 답이 없어도 환생하기엔 미련이 남는데 어떡할까 [27] Patriot 2022.01.18 239 0 아니 씨발 왜 카챈이노 [5] 청안아이 2022.01.18 187 0 카사 운영이 고아원수준으로 개지랄을 해도 [8] 각성김철수 2022.01.18 190 0 타워 고로시방법 찾았다 잉딩 2022.01.18 96 -1 딜이강하면 몸이 약하고 몸이 약하면 딜이 강해야하는데 MBT 2022.01.18 58 0 크레딧챌 보통 몇달정도마다 열어? 걍 랜덤이야? [3] 1픽주시윤 2022.01.18 82 0 건틀렛 공익패시브에 출격시 상대덱에 있는 타워 1개당 코스트 1씩 환급 추가해라 뭐해야하냐 2022.01.18 73 0 비추 딱 "한개" ㄹㅇ 괘씸하네 [15] 레닌 2022.01.18 166 -23 타이밍만 맞게 오토 되면 멋진판 나오네 [5] 카르텔잔당 2022.01.18 98 0 각이크 걍 타워부식 5% 메카부식 10% 달고 오라해 [7] 아이러브타우ㅜ 2022.01.18 79 3 SD에 점점 힘좀 주려는거같아 [4] 잉딩 2022.01.18 131 4 근데 막상당해보면 젤 불쾌한건 테러덱같음 [2] 대가리깨졋서 2022.01.18 93 1 미나 테마곡 울브스베인 뜻이 이거였구나 [4] IRR 2022.01.18 143 2 진짜 건포 올라가는거 븅신같네 [3] 유나사랑해 2022.01.18 78 0 슈발리에 왜저럼 [2] DLoy 2022.01.18 122 0 슬슬 라쿤맨 재미가 떨어지고있노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1.18 113 6 의외로 카붕이들이 모르는 기숙사 이스터에그 [8] ㅇㅇ 2022.01.18 143 3 아 시발 공부하는데 귀멸의칼날 다키 씨발 참피년 쿠비,키라레타 쿠비 키라레타 계속생각나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18 332 0 건틀렛 맛이 어떠냐 깡통아 [6] 크리스피크림 2022.01.18 195 0 깡적깡용으로 만든 글리치 [4] ㅇㅇ 2022.01.18 109 0 카사 일퀘 초기화 몇시임? [3] 이러면 2022.01.18 61 0 협력사 대표 소대에는 접기 전에 설정해뒀던 소대가 보이네 [3] Patriot 2022.01.18 73 0 생각해보니 컨소 이름 추천인인 것도 재밌을 것 같음 [4] 이누 2022.01.18 63 0 아 미친 이볼브 원 리더들 다이브 ㅋㅋㅋ [2] 카르텔잔당 2022.01.18 113 0 다음 6성 머찍어야함? [45] 청안아이 2022.01.18 1451 33 관리부 다들 몇칸씩 늘림? [7] 하빌밀런 2022.01.18 115 0 미니스트라 특수기는 진짜 ㅈㄴ쎄네 [1] 나나하라치후유 2022.01.18 94 0 스포 요요요 씹새끼 [5] ㅇㅇ 2022.01.18 181 1 스포 유튭 주시윤 테마곡 듣고 시작한 뉴비다 [7] someone72 2022.01.18 185 3 플티에서 노니까 스트레스 적어서 좋네 [4] 극한의가능충 2022.01.18 132 0 1. 제목에 추천인을 적는다 [3] 이누 2022.01.18 76 0 솔저 빨면서 에델 스킨은 사던 위선적인 새끼... [5] Patriot 2022.01.18 134 0 카챈괴담 [4] 클러스트 2022.01.18 103 4 에휴 건틀렛 좆망했네 뭔 타워에 깡통새끼들밖에없네 [3] RH 2022.01.18 107 0 ✋질문 방금 스타킹 물어본 양반인데 [7] 천공분열 2022.01.18 113 0 킹이랑 각수연 pve도 좋아? [5] 고닉할게없다 2022.01.18 192 0 건 전체랭킹 머냐 ㅋㅋ [2] 극한의가능충 2022.01.18 150 0 건틀렛 복귀 후 건 2일동안 돌리면서 느낀 점 [6] 몰리 2022.01.18 240 0 그거 앎? 타오린 킹 각우 깡통 다 안보이는 건이 있음 [2] 아이러브타우ㅜ 2022.01.18 102 0 이거 내가 산 스킨들 볼 수 있는 곳은 없나 [2] Patriot 2022.01.18 65 0 5ch말고 다른 커뮤는 없나? [7] 경구 2022.01.18 277 0 그냥 타오린 삭제하고 들어간비용 롤백해 로하림 2022.01.18 51 0 정의의 공익은 주겄다. [5] WGM 2022.01.18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8 13: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