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도 ㄹㅇ 레전드였는데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D에 점점 힘좀 주려는거같아
추천
4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4]
극한의가능충
모드니몽
쇠고기육포캔
xil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캐 레벨 110 융합핵으로 하나 찍을수있는데 머찍는게 나을까
[10]
160
0
건틀렛
미니스트라 건틀렛에서 안쓴지 좀 된듯
112
0
챈에서 요즘 야한냄새나네
[9]
199
0
스포
메이즈 보니까 슬프다
[7]
198
0
✋질문
질문좀요
[4]
100
1
솔직히 타워덱 재밌어 보이긴 함
[2]
98
0
에이허브는 등장하자마자 제일 쓰레기같은 별명얻음
[3]
196
0
복귄데 머 키워야됨
[6]
112
0
그나저나 미니스트라 존나 쌔네 씨발
[2]
137
0
뉴비 공격작전 6단계 깼다!!!!!
[26]
1005
46
다른겜도 메인 숙소 빼고 크기 작냐
[1]
82
0
에이하브가 빙결함선이라고했으니
[3]
110
0
개선
숙소 크기좀 늘려줘
[7]
129
1
✋질문
캐릭은 ㄹㅇ 답이 없어도 환생하기엔 미련이 남는데 어떡할까
[27]
239
0
아니 씨발 왜 카챈이노
[5]
187
0
카사 운영이 고아원수준으로 개지랄을 해도
[8]
190
0
타워 고로시방법 찾았다
96
-1
딜이강하면 몸이 약하고 몸이 약하면 딜이 강해야하는데
58
0
크레딧챌 보통 몇달정도마다 열어? 걍 랜덤이야?
[3]
82
0
건틀렛
공익패시브에 출격시 상대덱에 있는 타워 1개당 코스트 1씩 환급 추가해라
73
0
비추 딱 "한개" ㄹㅇ 괘씸하네
[15]
166
-23
타이밍만 맞게 오토 되면 멋진판 나오네
[5]
99
0
각이크 걍 타워부식 5% 메카부식 10% 달고 오라해
[7]
79
3
SD에 점점 힘좀 주려는거같아
[4]
131
4
근데 막상당해보면 젤 불쾌한건 테러덱같음
[2]
93
1
미나 테마곡 울브스베인 뜻이 이거였구나
[4]
143
2
진짜 건포 올라가는거 븅신같네
[3]
78
0
슈발리에 왜저럼
[2]
122
0
슬슬 라쿤맨 재미가 떨어지고있노
[1]
113
6
의외로 카붕이들이 모르는 기숙사 이스터에그
[8]
143
3
아 시발 공부하는데 귀멸의칼날 다키 씨발 참피년 쿠비,키라레타 쿠비 키라레타 계속생각나
[1]
332
0
건틀렛
맛이 어떠냐 깡통아
[6]
195
0
깡적깡용으로 만든 글리치
[4]
109
0
카사 일퀘 초기화 몇시임?
[3]
62
0
협력사 대표 소대에는 접기 전에 설정해뒀던 소대가 보이네
[3]
74
0
생각해보니 컨소 이름 추천인인 것도 재밌을 것 같음
[4]
63
0
아 미친 이볼브 원 리더들 다이브 ㅋㅋㅋ
[2]
113
0
다음 6성 머찍어야함?
[45]
1451
33
관리부 다들 몇칸씩 늘림?
[7]
115
0
미니스트라 특수기는 진짜 ㅈㄴ쎄네
[1]
94
0
스포
요요요 씹새끼
[5]
181
1
스포
유튭 주시윤 테마곡 듣고 시작한 뉴비다
[7]
186
3
플티에서 노니까 스트레스 적어서 좋네
[4]
132
0
1. 제목에 추천인을 적는다
[3]
76
0
솔저 빨면서 에델 스킨은 사던 위선적인 새끼...
[5]
1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