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로 3각계가 30만원씩 했다니까? Patrio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82 작성일 2022-01-18 14:28:44 https://arca.live/b/counterside/42712199 3각 12만원이 너무 싸서 줄 설 정도였던 그 시절에는 그랬다고 ㄹㅇ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문총통 2022-01-18 14:29:56 아마 3각+선택권이었던걸로 펼쳐보기▼ Patriot 2022-01-18 14:30:10 이때면 1주년 전임 펼쳐보기▼ 문총통 2022-01-18 14:31:15 *수정됨 위에 게시글 말한거 1월15일이면 일룡인 맞음 1주년 사료 확정됐을때 내가 그때시작함 펼쳐보기▼ Patriot 2022-01-18 14:32:07 ㅇㅇ 1월 14일 공개였으니까 근데 저때 각유나계가 30만원에 올라와서 나온 얘기였음 펼쳐보기▼ Patriot 2022-01-18 14:33:21 아닌가? 내 기억이 확실치 않아서 펼쳐보기▼ kimjino 2022-01-18 14:30:07 알앗으니까 그건넘어가는게좋을듯 질질끄면 추해보임.. 펼쳐보기▼ Patriot 2022-01-18 14:30:32 아무도 내 말 안 믿어줘서 슬픔 ;ㅅ; 펼쳐보기▼ Patriot 2022-01-18 14:30:46 스스로도 추하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함 펼쳐보기▼ kimjino 2022-01-18 14:31:10 *수정됨 나도몇일전이나 몇주전에 게임상황그렇게설명햇는대도 결국 추해지는느낌들어서 안했음 물론카사이야기는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2-01-18 14:30:08 내가 1주년 10일전에삿는데 그때 나유빈 각수연계가 300위안이엇음 각유나꼈으면 10만좀넘엇을듯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1-18 14:30:14 거짓말쟁이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2-01-18 14:30:59 매좀 맞으면 각선권 두개나 받는대 깔깔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2-01-18 14:31:31 1주년딱직전이면 각힐 공익 유나 누렁이 4개니까 3각계가비쌀만한데 지금그시절가격이비쌋는데 지금왜이리싸이러면 공감을못하긴함 각성이 10몇개니까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2-01-18 14:31:48 사고친거랑 주년 각성권만 4개 아닌가 지금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주년은 나름 성공적일거같네요. [2] 미니스트라 2022.01.18 151 3 이볼브원 보조장비 뭘로 낌..? [7] Huhuhu 2022.01.18 124 0 2년을 버틴 게임부터 “중견게임” 이라 부를수있다 [5] 문총통 2022.01.18 124 0 건틀렛 각시윤 쓰는 사람들은 원래 다 그러냐? [10] 몰리 2022.01.18 270 0 라우라 옷 너무 야한거같음 [11] an 2022.01.18 212 0 추천인 좀 [9] 건공 2022.01.18 115 0 상상도 못한 콜라보 [5] 결왕 2022.01.18 180 0 일섭은 초반부터 오하이오 막 쓰네 [4] 방연 2022.01.18 222 0 카일 웡 아직 쓸만함? [6] Patriot 2022.01.18 150 0 그래도 시즌버프없어진거 체감되서 좋음 [2] ㅇㅇ 2022.01.18 80 0 제일 야스 파트너 삼고 싶은 캐릭터 [2] 모드니몽 2022.01.18 184 0 병신캐특)) 대가리깨졋서 2022.01.18 72 0 성능빼고 다 있으면 매카노하러감 [2] 스탑약한 2022.01.18 59 0 처녀옵 메스충 먹어본 사람 개추 눌러보셈 [29] 불타는쓰레기 2022.01.18 1591 202 추천인 [5] Ehsbyzia 2022.01.18 81 0 허허 개판이네 [1] ㅇㅇ 2022.01.18 123 0 이거 시발 왜이럼? [11] Chaso 2022.01.18 118 0 융핵누구줄가 [15] ㅇㅇ 2022.01.18 133 0 스포 그밑은 울않너 알고 봐도 너무 마무리가 우울해 [10] ㅇㅇ 2022.01.18 233 0 이거 많이 이상하냐? [21] 로리힐데 2022.01.18 235 2 빨리 아빠가 2천까지 모아서 풀어줄게 [2] Patriot 2022.01.18 108 0 린쨩 너어─────!!!! [14] Aoi 2022.01.18 194 -5 겜이 1년전보다 많이 편해졌네 [13] ㅇㅇ 2022.01.18 206 0 진짜로 3각계가 30만원씩 했다니까? [14] Patriot 2022.01.18 282 0 황금탄 파밍으로 이볼브원을 먹고 연구소에서 분해하면? [3] SmuSaj 2022.01.18 130 0 기채 2700 주마다 사는거 대체 어딨어 [8] Whitewolves 2022.01.18 127 0 뭔가 그런 엔딩 좋음 주블 2022.01.18 66 0 엘자재무장 할만함? [11] 대가리깨졋서 2022.01.18 143 0 스포 아니 이거 여기서 끝임? [13] 용이크네요 2022.01.18 249 1 렐릭장비 일단 잠재 다 까봄? [2] ㅇㅇ 2022.01.18 85 0 창작 검은 제복을 입은 클라리넷 전하 [18] 로하림 2022.01.18 1550 76 그냥 돈망 전장 부옵 공속으로 간다 SmuSaj 2022.01.18 61 0 카사는 텐센트가 먹을거래... [15] 구관조리병 2022.01.18 276 0 카사 안하는 애들 낚는법 [3] 스크류바 2022.01.18 107 1 드라코랑 릴리가 같은 성우네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1.18 132 0 마소야 빨리 인수해 호남고닉유동 2022.01.18 44 0 친구들이 카사 2주년 언급 했음. [4] 다비쿵 2022.01.18 165 1 스토리 풀더빙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서 별 생각없었는데 [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1.18 192 0 이제 각성보다는 재무장인가 [2] wodanaz 2022.01.18 123 0 테스크 어쩌구 ssr 주는거 < 2000 재화 짜리 사? [8] Whitewolves 2022.01.18 111 0 챌린지 3지역 공략있음? [1] 행락 2022.01.18 66 0 ✋질문 광고 저거 흔드는거 [1] 듀얼중독 2022.01.18 116 0 일상지킴이랑 유미나랑 같은 학교임? [2] 호남고닉유동 2022.01.18 79 0 아니 근데 재작년 10월이었나 11월이었나 그땐 진짜로 3각 30만원이 정상가였다니까 [10] Patriot 2022.01.18 145 0 가은이랑 노콘으로 섹스하면 어케돼 [2] 대가리깨졋서 2022.01.18 110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8 14: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