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겜이 1년전보다 많이 편해졌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05 작성일 2022-01-18 14:29:35 https://arca.live/b/counterside/42712263 컨텐츠는 첼린지? 추가된거 같은데 편의성이 좋아진건지 플탐은 확 줄었네 -건- 스트레스도 줄었구갠적으로 겜할시간 많지 않아서 좋은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1.238) 2022-01-18 14:30:01 삭제 수정 일주일뒤면 더 좋아짐 펼쳐보기▼ ㅇㅇ 2022-01-18 14:30:39 갓겜 ㄷㄷ 펼쳐보기▼ xile 2022-01-18 14:30:03 일주일후 더 편해질 예정이긴 함 펼쳐보기▼ ㅇㅇ 2022-01-18 14:31:11 방연 2022-01-18 14:30:22 ㅇㅇ 2022-01-18 14:32:05 크리스피크림 2022-01-18 14:30:28 이제 분재화되면 더 편해짐 펼쳐보기▼ ㅇㅇ 2022-01-18 14:30:55 분탕만 안치면대! 펼쳐보기▼ ㅇㅁㅇ 2022-01-18 14:31:38 일주일뒤에 보급, 이벤, 외전에 스킵 생김+ 정보소모삭제 펼쳐보기▼ ㅇㅇ 2022-01-18 14:32:53 스킵기능 있는지도 몰랐네 이거 정보 안들면 ㄹㅇ 분재네 펼쳐보기▼ ㅇㅁㅇ 2022-01-18 14:34:07 지금도 모작은 있음 펼쳐보기▼ kimjino 2022-01-18 14:32:20 하지만4월후에 귀신같이 분탕이시작되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1-18 14:33:0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비 프리셋 순서 바꾸는건 언제 추가해줄런지 [2] ㅇㅇ 2022.01.18 74 0 2주년은 나름 성공적일거같네요. [2] 미니스트라 2022.01.18 151 3 이볼브원 보조장비 뭘로 낌..? [7] Huhuhu 2022.01.18 124 0 2년을 버틴 게임부터 “중견게임” 이라 부를수있다 [5] 문총통 2022.01.18 124 0 건틀렛 각시윤 쓰는 사람들은 원래 다 그러냐? [10] 몰리 2022.01.18 270 0 라우라 옷 너무 야한거같음 [11] an 2022.01.18 212 0 추천인 좀 [9] 건공 2022.01.18 115 0 상상도 못한 콜라보 [5] 결왕 2022.01.18 180 0 일섭은 초반부터 오하이오 막 쓰네 [4] 방연 2022.01.18 222 0 카일 웡 아직 쓸만함? [6] Patriot 2022.01.18 150 0 그래도 시즌버프없어진거 체감되서 좋음 [2] ㅇㅇ 2022.01.18 80 0 제일 야스 파트너 삼고 싶은 캐릭터 [2] 모드니몽 2022.01.18 184 0 병신캐특)) 대가리깨졋서 2022.01.18 72 0 성능빼고 다 있으면 매카노하러감 [2] 스탑약한 2022.01.18 59 0 처녀옵 메스충 먹어본 사람 개추 눌러보셈 [29] 불타는쓰레기 2022.01.18 1591 202 추천인 [5] Ehsbyzia 2022.01.18 81 0 허허 개판이네 [1] ㅇㅇ 2022.01.18 123 0 이거 시발 왜이럼? [11] Chaso 2022.01.18 118 0 융핵누구줄가 [15] ㅇㅇ 2022.01.18 133 0 스포 그밑은 울않너 알고 봐도 너무 마무리가 우울해 [10] ㅇㅇ 2022.01.18 233 0 이거 많이 이상하냐? [21] 로리힐데 2022.01.18 235 2 빨리 아빠가 2천까지 모아서 풀어줄게 [2] Patriot 2022.01.18 108 0 린쨩 너어─────!!!! [14] Aoi 2022.01.18 194 -5 겜이 1년전보다 많이 편해졌네 [13] ㅇㅇ 2022.01.18 205 0 진짜로 3각계가 30만원씩 했다니까? [14] Patriot 2022.01.18 282 0 황금탄 파밍으로 이볼브원을 먹고 연구소에서 분해하면? [3] SmuSaj 2022.01.18 130 0 기채 2700 주마다 사는거 대체 어딨어 [8] Whitewolves 2022.01.18 127 0 뭔가 그런 엔딩 좋음 주블 2022.01.18 66 0 엘자재무장 할만함? [11] 대가리깨졋서 2022.01.18 143 0 스포 아니 이거 여기서 끝임? [13] 용이크네요 2022.01.18 249 1 렐릭장비 일단 잠재 다 까봄? [2] ㅇㅇ 2022.01.18 85 0 창작 검은 제복을 입은 클라리넷 전하 [18] 로하림 2022.01.18 1550 76 그냥 돈망 전장 부옵 공속으로 간다 SmuSaj 2022.01.18 60 0 카사는 텐센트가 먹을거래... [15] 구관조리병 2022.01.18 275 0 카사 안하는 애들 낚는법 [3] 스크류바 2022.01.18 107 1 드라코랑 릴리가 같은 성우네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1.18 132 0 마소야 빨리 인수해 호남고닉유동 2022.01.18 44 0 친구들이 카사 2주년 언급 했음. [4] 다비쿵 2022.01.18 165 1 스토리 풀더빙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서 별 생각없었는데 [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1.18 192 0 이제 각성보다는 재무장인가 [2] wodanaz 2022.01.18 123 0 테스크 어쩌구 ssr 주는거 < 2000 재화 짜리 사? [8] Whitewolves 2022.01.18 111 0 챌린지 3지역 공략있음? [1] 행락 2022.01.18 66 0 ✋질문 광고 저거 흔드는거 [1] 듀얼중독 2022.01.18 116 0 일상지킴이랑 유미나랑 같은 학교임? [2] 호남고닉유동 2022.01.18 79 0 아니 근데 재작년 10월이었나 11월이었나 그땐 진짜로 3각 30만원이 정상가였다니까 [10] Patriot 2022.01.18 1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1-18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