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먹고 사는 애들을 버프를 다 없애버려서 나락가게 만드는 세리나를 규탄한다

근데 예전이면 몰라도 요새는 버프 해제 캐릭도 많은데

굳이 이런 극단적인 오퍼는 왜 만든거노

뭐 만하면 응 세리나~ 이지랄 나오는데

이걸로 다 말아먹어 버리니 밸런스 개병신같이 나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