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빛과 어둠 어둠 빛 WG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2 작성일 2022-01-18 14:42:25 https://arca.live/b/counterside/42713166 킹깡킹깡킹깡킹깡그들이 제 뇌를....이런짓을 하고있으면 모두 미처버린다 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kimjino 2022-01-18 14:42:57 WGM 2022-01-18 14:43:1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안녕하세여 카린이인데 누가 제일 이쁘고 성능캐인가여 [14] ㅇㅇ (71.105) 2022.01.18 154 0 미나토 스토리까지 나왔네 와 Patriot 2022.01.18 38 0 그밑 보고 질질 짜고 있었는데 [8] ㅇㅇ 2022.01.18 158 2 너구리 나와서 설치는 글 재밌네 [7] starseeker 2022.01.18 100 1 양한솔 각성 아직 안 나왔지? [2] Patriot 2022.01.18 66 0 SR을 못 갈겠어 [12] J백수 2022.01.18 183 0 카사가 개흥하게 해주세요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1.18 62 2 진짜라우라없는거 갑자기 애미없이꼬와지네 ㅋㅋ [8] SS급경장딜포이 2022.01.18 227 -10 호라이즌 고로시용으로 공피 스커피 블레이즈 카린어떰 [21] 대가리깨졋서 2022.01.18 149 0 이노한테 우리각등이 보지터짐 [2] Such 2022.01.18 138 0 잘 자... [4] 이하늘 2022.01.18 89 0 뭔가 각수연 평타모션 심심하지 않음? [18] 상자새끼 2022.01.18 186 0 멘스 2지부터 7지 하드 다 하는데 시간 얼마나 걸리노? [1] ㅇㅇ 2022.01.18 61 0 트로피 이제 안씀? [1] hjy15802 2022.01.18 130 0 요청있길래 찍어본 이볼브원 4리더 영상 [2] 카르텔잔당 2022.01.18 85 1 각성 시즈 레이브 2022.01.18 43 0 근데 각성호라이즌이 왜 각우임? [9] 용이크네요 2022.01.18 211 0 뉴비 찐비틱 한 번 할래 [3] 고닉할게없다 2022.01.18 100 0 "윈도우11에 카운터사이드 기본 탑재" [3] 람네 2022.01.18 140 0 접기 전에 각등이 퇴물 소리 들었었는데 지금은 드디어 뒤졌냐? [18] Patriot 2022.01.18 161 0 우한련 재무장해야하는데 5지 밀기 커찮다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1.18 86 0 짤 꼴리면 자러감 [5] 여린 2022.01.18 242 1 7각은 아니고 6각인데 검사받으러 [17] Ciel 2022.01.18 152 1 빛과 어둠 어둠 빛 [2] WGM 2022.01.18 102 0 sr 재무장 6마리만 갈면댐? [8] 샤오린사랑해 2022.01.18 153 0 기수가업으면픽업할만핢?? [8] ㅇㅇ 2022.01.18 119 0 아직 찾아보진 않았지만 여전히 니가와가 성행할 것 같다 [5] Patriot 2022.01.18 116 0 그밑 보고 목표가 생겼다 [3] ㅇㅇ 2022.01.18 98 0 마소가 블리자드 샀다길래 [11] 뜨물 2022.01.18 196 0 근데 기순이가 서윤한테 털리는거면 [6] 미니스트라 2022.01.18 167 0 세리나년만 아니었어도 서폿덱으로 뚫었을지도 [3] MBT 2022.01.18 85 0 재무장 처음 나왔을때 들어갔던 재화 수준 [7] Dhehej 2022.01.18 179 0 이제 1년만더버티면 우리 확밀아랑 동급임 무야홍어 2022.01.18 90 0 장비 프리셋 순서 바꾸는건 언제 추가해줄런지 [2] ㅇㅇ 2022.01.18 73 0 2주년은 나름 성공적일거같네요. [2] 미니스트라 2022.01.18 151 3 이볼브원 보조장비 뭘로 낌..? [7] Huhuhu 2022.01.18 124 0 2년을 버틴 게임부터 “중견게임” 이라 부를수있다 [5] 문총통 2022.01.18 124 0 건틀렛 각시윤 쓰는 사람들은 원래 다 그러냐? [10] 몰리 2022.01.18 270 0 라우라 옷 너무 야한거같음 [11] an 2022.01.18 212 0 추천인 좀 [9] 건공 2022.01.18 115 0 상상도 못한 콜라보 [5] 결왕 2022.01.18 180 0 일섭은 초반부터 오하이오 막 쓰네 [4] 방연 2022.01.18 222 0 카일 웡 아직 쓸만함? [6] Patriot 2022.01.18 150 0 그래도 시즌버프없어진거 체감되서 좋음 [2] ㅇㅇ 2022.01.18 80 0 제일 야스 파트너 삼고 싶은 캐릭터 [2] 모드니몽 2022.01.18 1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18 14: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