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함선 체스 해야 할 생각에 눈 앞이 캄캄하다

왜 자동 돌리면 클리어는 해줘야지 왜 터지고 와랄루임


그리고 유미나는 언제 C급 타령 그만함?

홍어랑 쌈박질도 했으니 그만 하겠지 싶었는데 계속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