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세계 구하려는데 기준 있음? 헬로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90 작성일 2022-01-21 23:47:55 https://arca.live/b/counterside/42923843 막 뭐는 꼭 집어야 한다던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찌리찌리 2022-01-21 23:48:46 pvp pve노선정하는게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2-01-21 23:48:53 둘다할거면 섞고 펼쳐보기▼ 헬로ㅋㅋ 2022-01-21 23:49:22 엔드컨텐츠가 뭐임?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2-01-21 23:53:42 엔드컨텐츠랄게딱히없는데 내기준으로 실시간pvp 격전지원pve타임어택정도? 펼쳐보기▼ 헬로ㅋㅋ 2022-01-21 23:54:10 그럼 pvp할덧?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2-01-21 23:56:45 pvp 보상바라고 하는거면 하지마셈 전략전이라고 서로 덱설정해놓은걸로 풀오토싸움하는게 있는데 이거해도 pvp상점 다 털수있고 실시간pvp할때 느끼는 스트레스도없음 전재밋어서함실시간pvp물론빡칠때도많음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2-01-21 23:59:54 일단 pve pvp 둘다좋은게 호라이즌 미니 유미나 유나 정도니까 참고하면댈듯 근데위에4개로실시간pvp진입할려면꼬울수도잇음 펼쳐보기▼ 헬로ㅋㅋ 2022-01-22 00:00:23 ㅇㅋㅇㅋ ㄱㅅㄱㅅ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2-01-22 00:01:15 여기에 디펜더 나유빈 리플레이서킹 힐데 셋중하나추가하는거도 ㄱㅊ을듯 각성디펜더든든해 펼쳐보기▼ kimjino 2022-01-21 23:49:18 미니스트라/밀리아 대적자세트 각선권하고펜릴각선권잇는게더좋긴한데 최대한 각성많은게조음 펼쳐보기▼ 헬로ㅋㅋ 2022-01-21 23:49:49 각성이 에픽세븐 월광 같은거임? 펼쳐보기▼ kimjino 2022-01-21 23:51:23 일반사원보다 몇배로쌘거라서 최대한챙기는게 조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구 쿼츠도 차액 환급 해줘 [3] 카사야아프지마 2022.01.22 113 1 레이드 약 8판 보상 [5] 청안아이 2022.01.22 141 0 제이크 pv 계속 천둥소리 들리는거 감성터지긴 하네 청안아이 2022.01.22 81 0 카사 최고 미인 상점누나 세리나 [3] 상점누나가좋아 2022.01.22 158 0 난 이게 카사캐릭터인줄 몰랐어 [2] 민초 2022.01.22 210 3 건틀렛 시즌장비 먼저 사야함 아니면 월간상점부터 털어야함? [5] 랄프 2022.01.22 155 0 각성 제이크 8뽑비틱한다 비추박아라 ㅋㅋ [3] 아재개그치는종려 2022.01.22 137 7 구인/구직 늅늅히 협력사 및 컨소시움 들어가고 싶습니당 [7] 보름달 2022.01.22 169 1 레이드는 원펀맨 강요도 바꿔야됨 [7] 청안아이 2022.01.22 228 0 잘잤다 [9] 극한의가능충 2022.01.22 93 0 ✋질문 뉴비 컨소시엄 언제 나가도댐? [9] 랄프 2022.01.21 283 0 햐 내가 보상을 다타먹었다 [4] ㅇㅇ 2022.01.21 118 4 공략 격전 소드 12154 (케오린 x) [1] ㅇㅇ 2022.01.21 879 4 얼버기 [1] Cowshoesfrozen 2022.01.21 59 0 레이드 이거 그냥 패면됨? [2] ㅇㅇ 2022.01.21 96 0 솔직히 저번 스토리 좀 빡센구간 있었는데 [1] 샤오린사랑해 2022.01.21 116 0 각성캐 하나 110찍기 vs 100레벨 여러개만들기 [3] ㅇㅇ 2022.01.21 122 0 제이크 진짜로 치도리 쓰나요? [6] ㅇㅇ 2022.01.21 156 0 창작 "메이드의 소양"ㅡ베로니카 편 [6] 당끼사장님 2022.01.21 1364 31 구인/구직 침식체는 희생양이 필요해요 [4] ㅇo 2022.01.21 148 -1 머야 이런 버그도 잇네 [2] 깡통맨 2022.01.21 100 0 하 시발 챌 5-3~5-4 3별을 못하네 시발 [3] 새벽비 2022.01.21 84 0 오늘부터채용에쿼츠안박는다 [9] 찌리찌리 2022.01.21 140 0 리세계 구하려는데 기준 있음? [12] 헬로ㅋㅋ 2022.01.21 190 0 얼리가은 기상 [3] 가비야 2022.01.21 72 3 융핵 다삼 [3] ㅇㅇ 2022.01.21 108 0 플로라 메이드 [1] MBT 2022.01.21 74 0 아이폰13프로나 프맥쓰는사람잇슴??? [10] 찌리찌리 2022.01.21 139 0 융핵이 너무 부족해 [2] 로체프 2022.01.21 131 0 앨랠래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21 115 2 어~~~ [4] 스크류바 2022.01.21 112 0 이 게임 존나 할 거 없음 [15] 스크류바 2022.01.21 277 6 오랜만에 50개씩만들엇다 [18] 찌리찌리 2022.01.21 180 0 이벤트 몰아보기 한군데만 캐면 다 되는줄 알았지 [7] 우리애기최고 2022.01.21 159 0 각성 채용따위는 별거 아닐세 한번이면 충분하지 [4] 우리애기최고 2022.01.21 150 2 조용한 아침을 여는 노래 [5] 스크류바 2022.01.21 102 0 싸늘하다... [4] 워렉 2022.01.21 106 0 77ㅓ억 [7] ㅇo 2022.01.21 122 1 스포 제이크 각성하는 걸 보려면 6챕부터 밀어야 하는데 [7] 아내 2022.01.21 220 -1 협력사 명함 어떻게 주고 어떻게 받음? [2] 민초 2022.01.21 173 0 조용한 아침을 여는 지듣노2 [2] 스크류바 2022.01.21 80 0 도전자스충갖고싶다 [5] 여린 2022.01.21 224 0 메이즈보조한짝남는거스충으로바꿀까 [12] 찌리찌리 2022.01.21 122 0 오전 8시에 건틀렛하는사람이 어딨어~ [15] 블루아카이브 2022.01.21 181 0 응흥흥~ [11] 촤드 2022.01.21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2 00: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