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호라이즌 디자인은 좋은데 복귀하니가챠겜이되어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42 작성일 2022-01-22 02:45:42 https://arca.live/b/counterside/42929368 성능은 어떨련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Aoi 2022-01-22 02:45:57 ㅈ사기 펼쳐보기▼ 복귀하니가챠겜이되어있다 2022-01-22 02:46:14 ? 스택 쌓는셈 치고 ㄱ?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2-01-22 02:46:22 개사기 펼쳐보기▼ 하야테 2022-01-22 02:46:26 ㅈ사기 왜안뽑움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22 02:46:34 각우 말하는 거라면 그새끼가 건 4대장중 하나임 펼쳐보기▼ 복귀하니가챠겜이되어있다 2022-01-22 02:47:24 그걸 왜 각우라 부르지...? 펼쳐보기▼ 카늒네 2022-01-22 02:47:37 각성 감우 감우닮아서 ㅇㅇ 펼쳐보기▼ 복귀하니가챠겜이되어있다 2022-01-22 02:47:59 .....그른가 펼쳐보기▼ 독호메 2022-01-22 03:01:53 *수정됨 각성상태는 별로 안닮았는데 각성 전이 감우랑 많이 닮아서 깡통감우=깡우라고 부르다가 각성 나오니까 각우라고 부르게 됨 펼쳐보기▼ 카늒네 2022-01-22 02:46:45 쿵쿵따 안당해봄? 펼쳐보기▼ 복귀하니가챠겜이되어있다 2022-01-22 02:47:00 ㅇㅇ복귀임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1-22 02:47:11 3꿀밤 맞아보면 상대방 좋아죽음 펼쳐보기▼ 복귀하니가챠겜이되어있다 2022-01-22 02:47:52 ㅇㅎ 건에 안넣으면 걍 죽는구나 펼쳐보기▼ qpqp 2022-01-22 02:48:11 초기 출시엔 ㄹㅇ 개스레기였는데 지금 버프먹고 좋아졌대 펼쳐보기▼ 복귀하니가챠겜이되어있다 2022-01-22 02:48:23 ㅇㅎ 펼쳐보기▼ 그림판뉴비 2022-01-22 02:48:30 건틀렛에서 한번 당해보면 바로 뽑음 펼쳐보기▼ 복귀하니가챠겜이되어있다 2022-01-22 02:49:12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결왕 2022-01-22 02:48:30 건은 개사기 pve도 응애라면 에피뚫는데 충분히 좋고 엔드컨텐츠에서도 꽤 필요 펼쳐보기▼ 복귀하니가챠겜이되어있다 2022-01-22 02:49:41 응애(45)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2-01-22 02:48:42 https://arca.live/b/counterside/39539689 펼쳐보기▼ 복귀하니가챠겜이되어있다 2022-01-22 02:49:32 .... 펼쳐보기▼ 묨뮴몀 2022-01-22 02:58:2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ㅋ [3] 피해제한탱커좀 2022.01.22 69 0 협력전/격전 케오린2호기 없는 네르비에 [8] 갤쁘리 2022.01.22 175 0 고양이 혐오자 주시윤 [7]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22 158 2 포켓몬 신작 28일에 출시한데 [7] 극한의가능충 2022.01.22 159 0 씨발이 씨벌련 줜나 꼴리네 [1] 미니스트라 2022.01.22 168 0 신분증 검사하면 너무 좋던데 기분이 [3] 구르메아줌마 2022.01.22 117 2 미래전은 진짜 개같이 멸망한듯 [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2.01.22 226 0 에이미 스킬 그대로였으면 pve 개판나서 섭종 했을듯 [3] 극한의가능충 2022.01.22 100 0 각시윤 갖고 싶다! 각시윤 갖고 싶다!!! [4] 나야나 2022.01.22 98 2 메스충 다 다른걸로 바꾸고 나니 메이즈 풀더라 [3] pail 2022.01.22 96 1 이거 외전은 기간제한 없나?? [6] Baldr 2022.01.22 101 0 에이미 리워크 안했으면 진짜 메카닉사이드였을듯 [5] 피해제한탱커좀 2022.01.22 158 2 건틀렛 게이게이야... [10]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2.01.22 166 8 건틀렛 각우는 성능이 비해 너무 고평가 당하는 감이 있음 [9] ㅇㅇ 2022.01.22 263 -4 호라이즌 각성 호라이즌이 강한지 궁금할때 꼭 봐야할 영상 [8] 극한의가능충 2022.01.22 138 3 이표정으로 죽여라하면 먼가 그런거같음 [2] 탄산수 2022.01.22 121 2 님들 설마 스충셋에 스충부옵달수있음? [5] ㅇㅇ 2022.01.22 114 0 이 겜은 보통 가슴 크면 성능 구린데 [7] 결왕 2022.01.22 215 0 이거 미친년 아니냐? [3] 하나둘삼삼 2022.01.22 129 1 큭.. 죽여라... [8] 양하림 2022.01.22 145 0 주시윤이 나쁜 놈이었으면 [2] 하빌밀런 2022.01.22 113 0 엄마가 과자사왔는데 민트초코 오레오만 3박스 사옴 [7] ㅇㅇ 2022.01.22 78 0 만약 카사에서 1억 크렛디 주화로 판다면 얼마정도가 적당함? [8] 궁금한게많아요 2022.01.22 85 0 호라이즌 디자인은 좋은데 [22] 복귀하니가챠겜이되어있다 2022.01.22 242 0 메이즈 세트랑 부옵 뭘로맞추면 범용성좋아? [13] ㅇㅇ 2022.01.22 124 0 주시윤 이제 용혈없어서 최면 못걸고다니겠네 [5] 탄산수 2022.01.22 144 1 아 친구랑 점심약속 잡았는데 [8] 겨울동화샤오린 2022.01.22 75 0 난 편의점 민증검사보다 그게 기억에남아 [11] 부식되는세계 2022.01.22 103 1 케오린 장비좀 봐주라 [4] Timealter 2022.01.22 130 0 에이미가 강한지 잘 모를땐 [1] 극한의가능충 2022.01.22 81 0 카사 아직 할인하는거 없지? [2] McP 2022.01.22 73 0 주화를 사야하나 양하림 2022.01.22 41 0 건챈 임시폐쇄됬네 [2] 이수연겨드랑이 2022.01.22 113 0 건틀렛 어휴점수 뺄려다가 너무 해버렸네 ;; [6] 궁금한게많아요 2022.01.22 91 0 ✋질문 호라이즌 지금 진입 가능? [3] 복귀하니가챠겜이되어있다 2022.01.22 71 0 나는 어려서부터 노안이었는데 [5] 새벽비 2022.01.22 57 0 그래도 다다음주면 황혼 도전해볼만 할듯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22 45 0 협력전/격전 이번주황혼 포기 [3] SS급경장딜포이 2022.01.22 150 0 씨발이랑 빡통이는 설정 언제풀릴까 [4] 무현이와단또 2022.01.22 83 1 재무장 없이 렐릭챌 네번째거 돌리니까 눈물나네 하따먹 2022.01.22 42 0 메카박이 아니고 성능충 할래 [9] Badfinger 2022.01.22 115 0 연습모드도 dps표좀 뜨게해줘 [2] 무야홍어 2022.01.22 61 0 뉴비때 샤오린이 애정캐여서 초전도에 셋바 박았는데 [5] 요정버서 2022.01.22 161 0 근데 진짜 처음으로 [1] 금은동태 2022.01.22 119 0 그릴꺼 추천좀 [4] 로하림 2022.01.22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2 02: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