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 스킬 그대로였으면 pve 개판나서 섭종 했을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0
작성일
댓글
[3]
피해제한탱커좀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우사기치는짤 볼때마다 그거생각남
[5]
100
0
관리자 퐁퐁남임??
[3]
104
0
건틀렛
다음주 출소하는거 뭐임?
[4]
123
0
여사친 중에 문신을
[2]
148
-3
오늘 다뒤졋어
[8]
102
0
메이즈 스충세트 스충부옵 누구써?
[4]
85
0
벌써 쿼츠뿌리면 내일이랑 모레는 뭐주냐
[3]
70
0
협력전/격전
아 개아깝네 ㅇㄴ
[1]
92
0
요즘 매카노밖에안함
[1]
50
0
밀리아 이제 회피탱들 진짜 잘잡겠네
[3]
112
0
방어 보정 그대로면 체방 떡락임?
[3]
124
0
공지
2주년 업데이트 카운트다운 D-3 쿠폰!
[48]
6156
37
퀸 특수기에 다시 깡통 스턴 넣어줘
[1]
81
0
오늘쿠폰 1천쿼츠 씹ㅋㅋㅋㅋ
[8]
204
1
복커인데 이벤 상점 다털었으면 이터 어디다 빼야함 ??
[2]
74
0
와 5초나 단축했다
77
4
ㅋㅋㅋㅋ
[3]
69
0
협력전/격전
케오린2호기 없는 네르비에
[8]
176
0
고양이 혐오자 주시윤
[7]
158
2
포켓몬 신작 28일에 출시한데
[7]
159
0
씨발이 씨벌련 줜나 꼴리네
[1]
168
0
신분증 검사하면 너무 좋던데 기분이
[3]
117
2
미래전은 진짜 개같이 멸망한듯
[8]
227
0
에이미 스킬 그대로였으면 pve 개판나서 섭종 했을듯
[3]
100
0
각시윤 갖고 싶다! 각시윤 갖고 싶다!!!
[4]
98
2
메스충 다 다른걸로 바꾸고 나니 메이즈 풀더라
[3]
97
1
이거 외전은 기간제한 없나??
[6]
101
0
에이미 리워크 안했으면 진짜 메카닉사이드였을듯
[5]
158
2
건틀렛
게이게이야...
[10]
166
8
건틀렛
각우는 성능이 비해 너무 고평가 당하는 감이 있음
[9]
263
-4
호라이즌 각성 호라이즌이 강한지 궁금할때 꼭 봐야할 영상
[8]
138
3
이표정으로 죽여라하면 먼가 그런거같음
[2]
122
2
님들 설마 스충셋에 스충부옵달수있음?
[5]
115
0
이 겜은 보통 가슴 크면 성능 구린데
[7]
215
0
이거 미친년 아니냐?
[3]
129
1
큭.. 죽여라...
[8]
145
0
주시윤이 나쁜 놈이었으면
[2]
113
0
엄마가 과자사왔는데 민트초코 오레오만 3박스 사옴
[7]
78
0
만약 카사에서 1억 크렛디 주화로 판다면 얼마정도가 적당함?
[8]
85
0
호라이즌 디자인은 좋은데
[22]
243
0
메이즈 세트랑 부옵 뭘로맞추면 범용성좋아?
[13]
124
0
주시윤 이제 용혈없어서 최면 못걸고다니겠네
[5]
145
1
아 친구랑 점심약속 잡았는데
[8]
75
0
난 편의점 민증검사보다 그게 기억에남아
[11]
104
1
케오린 장비좀 봐주라
[4]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