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로자랑 같이 내서 스나몹 자르고 시작하는것도 메리트고


넬비는 보통 치후유나 구관검 로이같은 스커탱을 세우는데


가끔 아다리 안맞아서 스나몹한테 맞기라도 하는 순간 피가 확 까여서


리트하지 않으려고 탱템을 주거나 리트하거나 해야한단 말임


근데 스나몹 나오는 족족 평타로 죽여버리면 로이는 메스충 풀셋을 줘도


궁쓸때까지 안뒤지더라니까 아주 효녀캐릭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