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카붕이도 있으니까 즐겁게 작업해주지 않을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애니는 뿌리에 맡겨야한다
추천
1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8
작성일
수정일
댓글
[10]
간결한닉네임
양념게장한접시
포말
카늒네
님얼굴비매너
아키는안아키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튀김이잖아
빡돈
랑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몰루킹에 비하면, 타오린에 비하면
[7]
105
-3
tva도 좋지만 스토리 pv가 더 뽕차는
[4]
106
0
검증된 곳에서 카사애니만들면 되잖아
[2]
61
0
카사 복귀하면 뭐있음?
[2]
63
0
념글보는데 뿜었네
[4]
97
1
그 짤 어딨는지 아는 사람?
[12]
292
1
니들 그거 암?
[7]
137
2
각등이개쌤
[1]
93
1
카나데를 위해 솔져 메스충 맞췄는데
[3]
110
0
시발 이수연 스킨 언제 살수있냐고
[2]
86
0
카사 극장판 그늘나오면
[5]
104
0
카모닁
[6]
166
0
셋쇼마루님..! 관계 도중에 변신을 하시면...
[9]
233
0
누가 애니화해준대?
[4]
124
0
점심추천
[3]
60
0
카사애니를 왜 다른회사에 맡겨야더ㅣㄴ다거만 생각함
[2]
102
0
십덕겜 애니화는 일상물 느낌이 좋긴한듯
[2]
119
1
카사 애니 팩트정리함
[1]
97
0
(이유있음)카사애니는 유포터블이 만들어야함
73
0
애니 한편 제작비용=1억 정도
[2]
106
0
크크 이삭터스트 가는중
[1]
68
0
아오 릴리꺼낸다 걍 ㅋㅋ
[2]
56
0
"가은아, 빨아."
[2]
101
0
카사 애니는 뿌리에 맡겨야한다
[10]
158
10
카사 애니는 귀멸의칼날급으로 나와야한다
[6]
124
0
오늘 날씨 뱔로 안츱네
[5]
67
0
프리코네 애니보면서 캬루 언제 통수치나 했는데
[8]
124
0
카운터 사이드 애니화 희망편과 절망편.JPG
[8]
190
0
카뉴비 급해
[3]
69
0
애니스포)셋쇼마루 페도정리
[4]
154
0
케오린이 참 좋은게, 평타 한방에 넬비 스나몹이 깔끔하게 뒤짐
[1]
134
0
힐데 좇같아
[4]
74
0
얘 재무장하면 오히려 약해지던가
[4]
175
0
ㄹㅇ 근데 프리코네 애니나오는거 부럽더라
[10]
173
0
각유나가 단단하긴 단단하네 ㄷㄷ
[1]
73
0
스텟 패치하면 카나데 쓰냐??
[7]
135
0
소전애니 재밌음
[7]
175
0
얘는 왜이렇게 빈유임?
[5]
152
0
전력으로 맞서겠어!
70
0
창세기전 스탐블링거 기억남
[1]
177
0
이 퀄리티로 카사 애니화된다면
[19]
239
4
2판 연속으로 7번 8번 스패로우 글리치는 심하지않나
[3]
78
0
건틀렛
요즘 각등이는 예의가 없네
[3]
155
0
2주년 판매 패키지 은근 기대중
[6]
141
0
전력으로 맞서겠어!
[4]
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