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곳에서 만들면될듯함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검증된 곳에서 카사애니만들면 되잖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0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님얼굴비매너
카늒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카 리플 수정하면 "수정됨 붙는거 좀 야한듯
[9]
105
0
사실 2주년 카운트 보상이 아니라
[2]
77
0
의외로 꼴리는 캐릭터
[2]
70
0
복귀하고 건하면서 느낀점
[2]
105
0
요거 왜 합체한 버전은 엄슴
[13]
126
0
미인의 기준
[3]
252
-1
뉴비]샤오린 전용장비 2옵은 뭐로해야됨???
[3]
111
0
요즘 대세는 애니화가 아님
[15]
182
8
애니는 적자사업임
[5]
126
1
닥등이 구일러는 볼때마다 감회가 새롭군
[2]
87
0
vr 왜 안땡길까
[8]
88
0
형들은 최애캐 있음?
[12]
150
0
카운터사이드에게 어울리는 애니메이션 제작사
[4]
136
1
제이크 평타 지금 보니까
88
0
애니메이션은 수익이 어떻게 남?
[5]
146
0
제이크의 주먹질
[2]
86
0
진짜 왤케 이새긴 존나 낯익지
[3]
115
2
제이나하고 홍어 뷰빔하는짤 어디있지
63
0
심심하군요
[4]
76
5
윽 존나 못생겼어
[7]
119
7
카사는 인형 어울리는캐 없나
[6]
87
0
몰루킹에 비하면, 타오린에 비하면
[7]
105
-3
tva도 좋지만 스토리 pv가 더 뽕차는
[4]
106
0
검증된 곳에서 카사애니만들면 되잖아
[2]
60
0
카사 복귀하면 뭐있음?
[2]
62
0
념글보는데 뿜었네
[4]
97
1
그 짤 어딨는지 아는 사람?
[12]
292
1
니들 그거 암?
[7]
137
2
각등이개쌤
[1]
92
1
카나데를 위해 솔져 메스충 맞췄는데
[3]
110
0
시발 이수연 스킨 언제 살수있냐고
[2]
86
0
카사 극장판 그늘나오면
[5]
104
0
카모닁
[6]
165
0
셋쇼마루님..! 관계 도중에 변신을 하시면...
[9]
232
0
누가 애니화해준대?
[4]
123
0
점심추천
[3]
60
0
카사애니를 왜 다른회사에 맡겨야더ㅣㄴ다거만 생각함
[2]
102
0
십덕겜 애니화는 일상물 느낌이 좋긴한듯
[2]
118
1
카사 애니 팩트정리함
[1]
97
0
(이유있음)카사애니는 유포터블이 만들어야함
73
0
애니 한편 제작비용=1억 정도
[2]
105
0
크크 이삭터스트 가는중
[1]
68
0
아오 릴리꺼낸다 걍 ㅋㅋ
[2]
55
0
"가은아, 빨아."
[2]
101
0
카사 애니는 뿌리에 맡겨야한다
[10]
158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