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루시드는 엄연히 5코 값을 하는 유닛이 맞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7
작성일
댓글
[6]
굽네바사삭
칠영나비
CCCAAA
렘딘
ㅇㅇ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격전해야하는데 진짜 너무4ㅟ찮네
37
0
'남성향 수집형 rpg게임'
[36]
2822
97
걍 이번 격전 드랍해야겟다 ㅋㅋ 시발
[2]
111
0
격전에서 한번이라도 사용한 캐릭/템은 다른보스에서 절대 못씀?
[6]
110
0
라니가 가서 잘 할 수 있을까
63
0
첫 재무장은 펜드가 맞다 ㅇㅇ
[9]
176
1
합방이라니까 좀 야하네
[17]
150
0
(권한 없음)
잘자
[4]
93
0
애니제작 비용은 20억에서 30억이면됨
[6]
161
0
-메- 길원 영업 후기
[9]
134
1
협력전/격전
잡치피 펀치 ! 잡치피 펀치 ! 잡치피 펀치 !
[2]
174
1
자기 회사 규모 생각도 안하고 애니 만들면 바로 회사 폐업정리 수순 들어가는거임
[16]
259
2
제이크 자꾸 짱구 생각나게 함
[7]
130
0
^^ㅣ발....
[7]
108
0
카사 무과금겜 맞지
[1]
146
0
내가이거하난장담할수있음
[3]
96
0
루시드 마지막에 관리자가 수술해준거 아녔음?
[4]
182
0
옛날 스턴트는 오지는거 많네
[1]
87
0
뎃?
[4]
82
0
카사 무과금으로 하는 진짜 방법
[8]
232
5
뉴비 처음하는데 알려줘
[3]
145
0
케오린 만들어야하나
[3]
88
0
루시드는 엄연히 5코 값을 하는 유닛이 맞다
[6]
177
0
✋질문
지원소대 질문
[4]
94
0
초반에 빠른케오린 빌드 <~~ 별로같음
[6]
222
4
카사 무과금으로 하는 법 있음
[7]
311
0
뭐야 보여줘
58
0
백과사전등록 ㅋㅋㅋㅋ 전자사전등록 ㅋㅋㅋㅋㅋ
69
0
"용병학살인자, 개방."
100
1
어떻게 사람 이름이 You Me 나
[3]
681
0
디아 사전예약 광고 뜨길래 보는데
[6]
141
0
야 김카붕!
64
0
사전등록 ㅋㅋㅋㅋ
[2]
110
0
가은이 만질래
[9]
124
0
사전등록 말고 사후등록은 없음?
[6]
106
0
흔들어!
60
0
이수연 진짜 왤케 이뻐
[4]
154
0
사전등록 하면
[2]
73
0
루시드 소환수 뱉는게 변피라급이었으면 5코 납득 가능한데
[3]
132
0
네이버로 연동했는데 구글로 연동못바꿈?
50
0
근데 사전등록 곧끝나잖아
[6]
151
1
게임은 1도 하지 않고 캐릭터랑 서사 스토리만 빨아먹는 나 고수일지도
[13]
249
-7
그림창작하는게이들
[7]
131
0
이거 개귀여움
[8]
15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