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매출로도 제작가능함
음악 시나리오 연출 준비만 년단위임
거기에 스텝진 꾸리고하면 적어도 1년임
근대 1년 준비하면 진짜 망하기 쉽상임 적어도 몇년걸림
지금부터 애니화들어가도 2년내지 3년뒤임
1년만에 나온다 망작 90%이상임
안정적으로 나온다면 빨라도 5주년임
카사 매출로도 제작가능함
음악 시나리오 연출 준비만 년단위임
거기에 스텝진 꾸리고하면 적어도 1년임
근대 1년 준비하면 진짜 망하기 쉽상임 적어도 몇년걸림
지금부터 애니화들어가도 2년내지 3년뒤임
1년만에 나온다 망작 90%이상임
안정적으로 나온다면 빨라도 5주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