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 출근길부터
사무실에서도 루팡하면서 건을 4시간은 돌린거같은데

3천에서 시작해서 지금도 3천임


각제이크가 깡통따개 아니면 건은 걍 답없음

in300 깡통들로 채워져서 밥그릇 지키려고 밴 분산시켜서
깡통 영원히 밴 안먹을꺼임


이러고서 킹주간 오면
사실 깡통보다 킹이 더 역겨움 같은 글 올라옴
미래에서 보고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