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공산권에서 콜라 대항마로 내놓은 바이칼이라는 음료임


무슨 약초 여러개 섞어서 만들었다는데 진짜 솔의눈이랑 콜라 섞어논맛남 ㅋㅋㅋㅋㅋ